안양미용실 플러스82헤어 안양점 가을 대표원장 트렌드교육 세미나
안양미용실 플러스82헤어 안양점 가을 대표원장 트렌드교육 세미나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플러스82헤어 안양점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안양 동편마을에 위치한 프리미엄 헤어살롱 플러스82헤어 가을 대표원장은 순천제일대학교에서 주최하는 하성기X플러스82미용아카데미 대표원장 하성기 교수와 플러스82헤어 가을 대표원장을 초빙해 세미나를 열었다.

이날 세미나는 하성기 교수와 가을대표원장의 트렌드 교육으로 진행됐다.

진행된 교육엔 플러스82헤어 범계점 하민 원장과 마케팅부 빵스컴퍼니 방새린, 방새롬 대표가 참여했다. 하성기 교수와 가을 대표원장은 올해 트렌드 3가지를 출시해 CS 교육도 함께 해오고 있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허쉬컷과 보브컷으로 젊은 여성과 중년에 이르기까지 많은 고객들에게 선택받을 수 있는 디자인이다.

사진 = 플러스82헤어 안양점 제공

커트자체는 심플하면서도 매끄러운 디자인이며 퍼머나 컬러로부터 올 수 있는 손상으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기에 지친 모발에 윤기를 더해줄 수 있는 디자인이다.

플러스82헤어 가을 대표원장은 “커트 자체가 손쉽고 빠르고 동양인의 두상에 잘 맞는 디자인으로서 질감을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디자인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안양미용실 플러스82헤어는 이번 교육을 동해 많은 디자인을 고객에게 제안함으로써 객단가 향상에 목적을 두고 있다. 커트교육, 컬러교육, 미용 실무교육 등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블로그 또는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플러스82헤어 관계자는 가을을 맞이해 고객님들에게 감사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모든 매장 방문 고객님들께 헤어케어제품과 시술 고객님들께 선착순 1000명에게 드라이기를 증정한다고 전했다. 플러스82헤어는 네이버예약 또는 카카오헤어샵으로 예약할 수 있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