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싸다구 합격 패키지' 수험생 눈길
무료인강 공인모,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싸다구 합격 패키지' 수험생 눈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3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공인모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공인중개사 시험을 무료인강으로 준비할 수 있는 공인모가 ‘싸다구 합격 패키지’를 진행, 수험생들이 지금부터 빠르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공인모 관계자는 "‘싸다구 합격 패키지’의 특징은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내 꼭 봐야 하는 필수 교재만으로 구성했다는 점이다. 그리하여 패키지의 가격은 낮아졌고, 수험생들은 부담 없는 20만원대로 접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낮아진 패키지 금액에 비해 바탕을 이루고 있는 연간 커리큘럼은 올해보다 체계적으로 구성되었으며, 출제위원급 교수진의 공인중개사 인강을 무료로 접할 수 있을 예정이다. 공인모 교수진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위해 수험생들의 질문에 답변을 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벤트도 진행 중으로, 패키지를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구매할 시 패키지 금액의 5%에 해당하는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공인중개사 합격률과 환급반의 상관관계가 나와 있는 100% 당첨 이벤트에 응모시 추가 10,000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추후 다른 공인중개사 교재나 특강 구매시 사용 가능하다.

2021년 공인중개사 교재 외 수험 가이드 및 용어 해설집을 추가 증정하며, 선착순 구매자 500명에 한하여 2020년 공인중개사 핵심요약집을 증정한다.

공인모는 이 외에도 공인중개사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전망, 취업, 연봉과 같은 정보들도 게재한다. 최신 공인중개사 수험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도록 발빠르게 올리고 있으며,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합격수기도 공개한다. 공인중개사 난이도, 기출문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원서접수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시험의 수험표를 인증할 시 간식 기프티콘을 100% 받을 수 있다.

한편 네이버 3년 연속 대표 인기카페로 선정된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외 주택관리사,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군무원, 부사관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