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웨딩페어 in 메리움웨딩명품관” 결혼준비 예비부부대상 30쌍한정 웨딩 혼수박람회 개최
“부산웨딩페어 in 메리움웨딩명품관” 결혼준비 예비부부대상 30쌍한정 웨딩 혼수박람회 개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4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공신력있는 부산웨딩컨설팅 “웨딩의공간”과 부산 최초웨딩타운 메리움웨딩명품관이 콜라보로 준비하는 부산웨딩페어 결혼준비행사가 오는 2020년10월 24일~25일 일정으로 웨딩 혼수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행사는 부산뿐만 아니라 김해,양산 등 인근지역에 거주하는 예비부부라면 일정에 관심가져 볼만하다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아직 코로나로 인한 불안감 때문에 프라이빗하게 30쌍 한정으로 초대 진행되며 역대급 패키지 할인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부산 스드메 정보를 비롯한 플래너 경력 10년이상인 베테랑 웨딩플래너를 통한 부산웨딩홀 비교분석과 상담을 진행할 수 있으며, 또한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한 예비부부 모두에게 최대 850,000 마일리지와 LG전자에서 할인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리움웨딩페어는 예식날짜는 확정되었지만, 아직 웨딩홀이 정해지지 않은 예비부부분들께 메리움 퀸스, 롯데갤러리움, 부산호텔 등 부산 지역 모든 웨딩홀 무료 섭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한다. 그리고 각홀마다 마일리지 제휴가 되어 있는 웨딩홀 대관시 적립도 해드리고 있다고 한다.

웨딩촬영 스튜디오 ‘블랑드원느’,’어반스튜디오’,’원규스튜디오’,’J&스튜디오’,‘베네사’,고 등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웨딩스튜디오들로 구성하여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참여한다.

이외에도 부산 프리미엄 웨딩드레스인 ‘브라이드 메르시’,‘메르시블랑’, ‘본노비아스’, ‘클라라’, ‘로브드K’ 최재훈프리미엄, 등이 참여하여, 다양한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하는 프리미엄 웨딩드레스를 추가 비용없이 선보인다.

웨딩박람회에서 다양한 분야의 전문 업체가 참여하여, 많은 볼거리와 할인혜택, 사은행사로 예비부부들의 현명한 결혼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마일리지웨딩 관계자는 “이번 웨딩박람회 참가자들에게 삼성전자 가전구매시 웨딩박람회 특별혜택을 드리며, 다양한 혜택과 결혼준비에 필요한 정보들을 얻어 가시길 바라며, 이와 더불어 풍성하게 준비된 혜택과 선물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부산 웨딩혼수박람회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검색창에 '메리움웨딩박람회 또는 '웨딩의공간' 검색하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