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부르는 ‘유즈’ 삼각등받이쿠션, F/W 시즌 맞이해 리뉴얼 단행
힐링 부르는 ‘유즈’ 삼각등받이쿠션, F/W 시즌 맞이해 리뉴얼 단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10.14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유즈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감성을 담은 힐링템으로 실내 생활에 편안함을 더해주는 브랜드 ‘유즈’가 삼각등쿠션을 비롯한 대표 상품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선언했다.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는 F/W 시즌의 특성을 고려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폭넓게 보장하고 유즈 제품을 인테리어 소품처럼 활용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선택이다.

집콕 필수 아이템 ‘삼각등쿠션’은 현재 7가지 색상의 옥스포드 커버와 2가지 색상의 매쉬 커버를 선택할 수 있으나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욱 다채로운 컬러를 추가할 예정이다.

100% 국내산 정품 휴비스솜을 사용하는 ‘삼각등쿠션’은 충전재를 아낌 없이 넣어 우수한 밀착력과 복원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최근 내부 충전재 양을 증량하며 한껏 향상된 쿠션감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기존 제품보다 길이를 늘린 ‘삼각등쿠션’ 롱 버전도 신제품으로 개발, 소비자를 찾아간다. 목부터 등까지 기댈 수 있는 시원한 길이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새로운 집순이 아이템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즈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힐링템 트렌드를 반영하고 언제나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개발, 연구에 투자하고 있다. 매 시즌 고객의 호평을 받는 유즈 신제품 라인이 올 겨울에도 소비자들의 사랑을 많이 받을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즈는 10월 브랜드데이를 맞이해 ‘Autumn SALE’을 진행하고 있다. 호텔 침구 못지 않은 디자인과 상품력을 지닌 유즈 제품을 한 층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자세한 내용은 유즈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