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트(ProBit), 글로벌부스트(BSTY) 상장과 더불어 유동성 공급
프로비트(ProBit), 글로벌부스트(BSTY) 상장과 더불어 유동성 공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프로비트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국내 4위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에 지난 23일에 Wrapped BSTY 출시를 앞둔 글로벌부스트를 상장했다.

글로벌부스트는 블록체인 내 해시 알고리즘으로서 Yescrypto를 최초로 적용시킨 코인으로 6년 동안 공정한 분배를 진행했고 사전 채굴과 포크, ICO 및 IEO를 진행한 이력이 없다.

이미지 = 프로비트 제공

국제 블록체인 이벤트와 워싱턴 엘리트 AI 블록체인 서밋을 개최하고 오스트리아 및 다른 국가들과 상설 협약을 맺고 있다. 또한 파트너들과 함꼐 크립토 ATM 판매 네트워크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부스트는 이더리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Wrapped BSTY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 이를 통해 커뮤니티 유저들에게 이전과 다른 유동성을 공급할 수 있을 것이라 전망된다.

아울러 글로벌부스트(BSTY)를 독점적 결제 네트워크로 사용하고 있는 국제 판매 네트워크와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현재 글로벌부스트가 상장되어 활발하게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는 프로비트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중인 암호화폐 거래소로, 국내 4위로 입지를 굳혔다.

또한 50만명의 월간 활성화 유저를 겸비하였으며 월간 웹 방문자 수 250만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