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커넥트, '선배님 저희 질문있습니다' 강연...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청년커넥트, '선배님 저희 질문있습니다' 강연...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0.10.1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청년커넥트
사진제공/청년커넥트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청년커넥트가 오는 23일 연세대학교에서 '선배님 저희 질문있습니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청년커넥트는 연세대학교 학생들이 주축으로 만든 청년단체다. 이번에 열리는 '선배님 저희 질문있습니다!'는 청년커넥트가 진행하는 대표적 강연 프로그램이다.

청년커넥트 측에 따르면, 강연은 청년들이 누군가에게 질문하기 어려운 사회가 돼버린 현실을 타파하고, 저명한 인사에게 질문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청년들의 성장을 돕고자 마련된다.

첫 강연자로는 '나만의 연설문을 써라'의 저자인 윤범기 MBN 기자가 나설 예정이다. 윤 기자는 청년들과 청소년들에게 연설의 중요성과 의미에 대해 강연할 계획이다.

한정화 청년커텍트 리더는 "청년커넥트의 모토는 연결"이라며 "청년과 사회가 긴밀하게 연결되도록 소통창구를 만드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 강연을 통해 청년들과 청소년들이 연설의 중요성을 배우는 것에 그치지 않고, 그동안 궁금했던 부분에 대해 질문함으로써 해답을 얻어갔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강연은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 연세대학교에서 진행된다. 구체적인 장소는 현장 참석자들에게만 공지된다. 신청은 QR코드 또는 청년커넥트 페이스북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참가비는 5000원이다.

단, 오프라인 현장 참석 인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소한의 인원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온라인 ZOOM으로도 참석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 마감은 오는 22일까지이며, 청년,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비는 청년들과 스타트업 지원을 위한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본 강연은 스토리아이즈가 후원사로 참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