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미용실 노원사거리점 ‘해결실장’ 가을스타일 빌드펌 제안
준오헤어 미용실 노원사거리점 ‘해결실장’ 가을스타일 빌드펌 제안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5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요즘은 일반인들도 코로나 사태로 인해 집에서 생활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헤어스타일 변화를 통한 기분전환을 꿈꾸는 사람들이 많다.

준오헤어 미용실 노원사거리점 해결 디자이너는 "긴머리 레이어드컷은 모량이 많은 사람에게도 좋지만 빌드펌과 함께라면 모량이 적은 사람들에게 더욱 좋다. 중간중간 공기감을 주어 더욱 풍성하고 탄력 있는 웨이브를 형성해 주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이어 "긴 머리가 지겹지만 똑단발이나 숏컷이 두려운 사람에게는 단발머리 레이어드컷, 빌드펌을 추천한다. 머리를 감고 툭툭 털어 말리는 정도로 손질 또한 쉽다"고 덧붙였다.

무엇보다 바쁜 시간 머리 손질하는 시간이 단축되는 레이어드컷 빌드펌은 스타일은 물론 편의성까지 있는 것이 장점이다. 레이어드컷 빌드펌 전문인 해결 디자이너는 다른 지역에서도 찾아올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해결실장은 “제가 미디움 기장이기 때문에 중간머리의 불편함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어 이를 고객 서비스에 적용한 것이 여성 고객님들로부터 만족스러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매장 방문 고객과 근무자의 안전을 위해 방역 및 소독을 강화하여 매일 매장 오픈 준비 시 매장 내에 소독제를 분무해 살균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은 카카오헤어샵 또는 네이버 예약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