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성남동미용실 ‘살롱하임’ 지나점장, ‘이리즈염색 애쉬블론드컬러 제안
울산성남동미용실 ‘살롱하임’ 지나점장, ‘이리즈염색 애쉬블론드컬러 제안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5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헤어트렌드에서 염색이 차지하는 비중은 매우높다. 특히 헤어컬러를 연출 하려할 때 트렌드를 고려하는 감각은 염색의 비중보다 앞서 있다.

최근 울산성남동미용실 살롱하임에서 제안하는 ‘이리즈프로페셔널 염색약’을 사용한 ‘애쉬블론드 염색’은 헤어컬러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염색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트렌드 컬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염색약에 차별화가 헤어컬러 연출에 있어서 중요한 포인트인만큼 염색약의 선택도 중요해졌다.

때문에 최근에는 ‘이리즈 프로페셔널 염색약’을 사용한 ‘애쉬블론드 염색’이 가을 헤어컬러 연출로 선호도가 높아졌다. ‘애쉬블로드 염색’은 탈색 후 관리 들어가는 방법과 탈색을 하지 않고 염색약으로만 ‘애쉬블로드 염색’을 만들어내는 방법, 두가지로 나뉜다.

탈색을 할 경우 모발 손상이 커서 울산성남동 미용실 살롱하임 지나 점장은 되도록 ‘이리즈 프로페셔널’염색약으로만 ‘애쉬블론드’ 염색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살롱하임 지나 점장은 “애쉬블론드 염색을 퍼스널컬러(나의 피부톤에 맞춘 염색 기법)에 맞추어 관리하므로 애쉬블론드 염색후 피부톤이 한톤 더 밝아보이면서 컬러감 자체가 차분하고 풍성해보이는 효과가 있다”며 “현재 필드에서 습득한 트렌드 염색 스타일의 다양한 컬러 중에서 ‘이리즈 프로페셔널’ ‘애쉬블론드’ 염색을 나만의 피부톤에 맞춘 애쉬블론드 염색 연구를 위해 계속 노력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리즈프로페셔널 염색를 이용한 에쉬블론드 컬러염색은 모발이 건조하고 손상을 최소화하여 윤기있고 힘있는 헤어 컬러 연출이 가능하여 올 가을 펌과 함께 헤어컬러 잇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