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프코리아, 오마누카 마누카꿀 신세계백화점 오세아니아전 행사
메디프코리아, 오마누카 마누카꿀 신세계백화점 오세아니아전 행사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0.1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뉴질랜드 대표 상품 마누카꿀 브랜드인 ‘오마누카’ 한국 지사 메디프코리아가 이달 16일부터 2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오세아니아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엄선된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뉴질랜드 마누카꿀 대표 브랜드로 ‘오마누카’가 선정되어 참여하게 되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뉴질랜드 마누카꿀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병 꿀 제품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 제품으로도 출시되어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특히, 오마누카의 스틱 제품은 3중지 이지컷으로 제작되어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다. 

이번 신세계백화점 오세아니아전 행사에서는 스틱, 병 꿀, 패키지 제품으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구매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메디프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되면서 좋은 제품으로 인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였으며, 앞으로도 뉴질랜드 마누카꿀을 많은 분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각종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은 오마누카 자사몰에서 온라인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며, 현재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