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화장품 메디필 ‘생크림 트리플 필’ 롯데홈쇼핑 3차 방송 진행
손담비 화장품 메디필 ‘생크림 트리플 필’ 롯데홈쇼핑 3차 방송 진행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0.15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손담비 화장품으로 유명한 메디필의 베스트셀러 '생크림 트리플 필'이 1차, 2차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데 이어 3차 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10월13일 화요일 오전 1시부터 2시까지 마지막 방송이 진행되었으며, 생크림 트리플 필 4개와 진정보습 크림을 함께 가져갈 수 있는 구성을 선보였다.

당초 메디필 생크림 트리플 필의 2차 방송은 9월에는 편성되어 있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1차 방송 완판 이후 소비자들의 계속된 제품 문의와 방송 요청에 따라 롯데홈쇼핑 측에서 2차 긴급 편성을 제안해 2차 앵콜 방영을 진행했고, 갑작스러운 앵콜 방영에도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자 2차 방송에 이어 3차 방송까지 진행하게 됐다.

롯데 홈쇼핑 론칭 방송 당시 메디필 생크림 트리플 필은 40대~50대후반에서 높은 구매율을 보였다. 이에 2차 편성은 쇼핑이 용이한 평일 낮 시간, 홈쇼핑 황금시간 대에 편성되었고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3차 방송은 1차 방송과 동일한 시간대인 오전 1시라는 늦은 시간 대에 진행하였지만 라이브 방송은 매우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생크림 트리플 필의 폭발적인 인기를 또 한번 입증했다. 

한편 메디필의 생크림 트리플 필은 우유에서 찾은 필링 성분으로 부드럽게 각질을 녹여주고 피부의 결, 톤, 광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생크림처럼 푹신하고 쫀쫀한 제형으로 자극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센시카 알라 크림은 6가지 시카와 49가지 그린 허브를 담은 시카 그린 콤플렉스로 11가지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메디필 관계자는 “메디필 생크림 트리플 필은 이유비, 남보라, 손연재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방송에서 사용하여 화제가 되었으며, SNS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입 소문을 타면서 현재 다양한 홈쇼핑 업체 측에서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홈쇼핑 3차 방영까지 꾸준한 판매 결과를 통해 관리샵에서 받는 필링 케어를 집에서도 편리하고 아프지 않게 즐길 수 있는 홈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자리 잡음을 입증하여 성공적인 판매로 이어진 것’ 이라며, 라이브 방송 중에 접수되는 고객 문의 내용을 바탕으로 방송 내용 이나 영상, 추가 구성 등을 업그레이드한 4차 방송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