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브랜드 탑플레이스, RTX 3070 그래픽 카드 지원해 화제
PC방 창업 브랜드 탑플레이스, RTX 3070 그래픽 카드 지원해 화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탑플레이스PC방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코로나 19 사태에 방역 시스템과 계약을 체결을 통해 살균 작업을 진행해 화제가 된 바 있는 PC방 창업 브랜드 탑플레이스 PC가 RTX 3070 그래픽 카드를 지원해 이목을 끌고 있다.

탑플레이스 PC는 창업자들에게 실패 없는 창업을 목표로 방역시스템, 푸드 개발, 점포 분석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는 창업 브랜드이다.

탑플레이스는 현재 10월 프로모션을 제공 중으로, 프로모션으로 RTX 3070 그래픽 카드 지원 외에도 5,000만원 상당의 혜택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추가 혜택으로는 헤드셋 소독기 등을 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교육비 면제, 가맹비 면제, 가맹 이행 보증금 면제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탑플레이스의 PC방 음식은 테이크아웃 및 배달이 가능하도록 개발된 바 있어, 이익 창출의 또 다른 창구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자체 개발을 통해 다양한 먹거리뿐만 아니라 손쉬운 조리법을 통해 인력을 최소화해 더욱 각광받고 있다.

점포 분석 프로세스 또한 지역 상권 분석 및 시장 조사를 바탕으로 해 하나의 브랜드이지만 지역에 맞는 설정과 트렌드를 반영해 점포가 지역내에서 수익을 내는데 유리하도록 설계하고 있다.

탑플레이스pc방의 자세한 프로모션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그 외의 상담은 유선을 통한  24시간 연결이 가능하다.

한편 탑플레이스는 탑플레이스는 신한은행과 MOU 계약 체결을 통해 예비 창업자가 부담감 없이 창업 비용을 마련할 수 있도록 무이자 대출 지원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