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의 요지 '수원역 가온팰리스' 대단지 분양
교통의 요지 '수원역 가온팰리스' 대단지 분양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6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가온팰리스
사진제공= 가온팰리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KB부동산신탁이 공급중인 ‘수원역 가온팰리스’는 경부고속도로와 경부선철도가 지나가는 지역으로 명실상부한 교통의 중심축으로 여겨지는 경부축지역에 위치해 있어 탄탄한 교통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수원역 가온팰리스’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에 위치해 있으며 수원역세권1지구내에서도 골든블록에 건립될 예정이다.

단지는 경부축을 품은 주거단지로 지하 5층~최고 8층, 3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23~28㎡ 총 696실의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이뤄졌으며, 경부선고속철도 KTX가 지나는 수원역을 이용해 전국 각지로 이동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지하철 1호선·분당선을 통해 수도권으로의 출퇴근도 수월하다. 또한, 수원발KTX와 수인선이 분당선과 연결예정으로 단지 가까이에는 6개 노선의 멀티 광역 교통 프리미엄과 더불어 경부선 철도가 중앙을 남북으로 관통하고 경부, 영동고속도로가 있어 시 외곽으로 전국 각지로의 이동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인근에 위치한 수원역 환승센터를 이용하면 52개 노선을 이용해 수원 전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027년 개통예정인 GTX-C노선이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해 향후 GTX-C노선 수원역에서 삼성역까지 22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당 사업지는 핫 플레이스 1번지로 손꼽히는 수원역세권1지구 내에서도 골든 입지에 자리한 단지로, 다양한 개발 호재까지 품어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단지는 오피스텔 공급 면적을 23~28㎡으로 구성했다. 또한, 3개동 총 696호실의 대단지 오피스텔로 조성하며 지하 5층~지상 8층의 주차대수는 209대에 이르는 A동과 지하 4층~지상8층 주차대수 278대에 이르는 B·C 동의 100% 자주식 주차시설로 이뤄져 있어 입주민들의 주차 스트레스도 줄였다.

내부는 경사형 창틀을 배치해 채광과 개방성을 더해 답답함이 느껴질 수 있는 주방 공간에 와이드형 키친(일부 세대)을 시공하는 등 특화설계를 적용했으며, 오피스텔 내에는 호텔식 뷔페와 피트니스센터, 오피스시설, 옥상정원 등 근린생활시설을 구성하여 입주민들의 편의를 높였다.

단지 인근에는 역세권 뿐만 아니라 몰세권도 위치해 있어 입주민들의 편의생활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숲세권도 위치해 휴식처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형개발호재를 바탕으로 도이치오토월드와 SK V1 모터스를 중심으로 대형 중고차 유통산업 특화단지 '오토밸리'가 가까운 거리에 조성될 계획으로 높은 미래가치도 기대하고 있다.

분양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수원역 가온팰리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