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리온 코스메틱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특집 방송 철저한 방역 속 성황리 종료
카오리온 코스메틱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특집 방송 철저한 방역 속 성황리 종료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6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쉴드(V-SHIELD)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순수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카오리온 코스메틱스(대표:주은희 회장)는 친환경 바이오 브랜드 ’브이쉴드(V-SHIELD)’을 론칭하며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9월 30일 저녁 KBS2 2TV로 방송한 한가위 특집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콘서트가 방송됐다. 이번 특집 방송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을 위로하는 공연으로 다시 한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비대면 공연에 카오리온은 ’브이쉴드 스프레이’와 브이쉴드 24/7 마스크’를 1,000명의 온라인 관객들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했다.

‘브이쉴드 살균 스프레이’는 이산화염소(Clo2) 기반으로 만든 제품으로 치아염소나트륨(락스) 대비 살균력은 5배 뛰어나 유해 성분 99.9% 제거할 수 있으며, 660여 종의 유해 세균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염소 계열 중 가장 안전한 물질로, 세계보건기구(WHO)에서 최고 안전 등급(A-1)으로 분류할 만큼 인체에 해가 적다고 전했다.

한편 비대면으로 진행한 공연장에서는 철저한 방역을 위해 주) 마샬캡의 ‘클로게이트’를 설치하여 수많은 출연자와 스탭들의 방역을 책임졌다.

클로게이트는 통행자가 다가서면 자동으로 체온 측정 후 게이트 통과 시 초정밀 센서가 자동으로 작동하여 이산화염소액을 분사하여 살균하는 것으로 10월 3일 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 방송에 나훈아씨가 클로게이트를 통과하는 장면이 제작 기록에 소개되었다.

카오리온은 마이너스 뷰티 철학이 고스란히 담긴 기초 모공 케어 라인과 ‘브이쉴드’를 중심으로 K-뷰티와 K-방역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는 데 힘쓸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