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터보, 한국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20% 할인 제공
인스타터보, 한국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20% 할인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터보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각종 온라인마케팅을 제공하고 있는 인스타터보(Insta Turbo)는 주력 서비스인  한국인 팔로워 추가 서비스에 대해 20%의 할인을 적용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은 하나의 게시물이라도 해시태그의 조합으로 많은 이들에게 홍보효과를 알릴 수 있는 효과적인 매체로 알려져 있지만 여기에는 팔로우 수가 그 효과를 더욱 배가시키는 역할을 하는데, 인스타터보의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기존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할 수 있어 인스타그램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인스타터보가 제공하는 마케팅 내용으로는 이번 이벤트 내용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외에도 계정관리,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인기 SNS 채널을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기본 바탕을 만들어 주는 서비스들도 함께 한다. 

때문에 다양한 채널의 온라인 마케팅을 필요로 할 경우 한 번에 상담을 받고, 신청이 가능하다.

인스타터보 관계자는 “스마트폰에서의 간편한 활동으로도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곳이 인스타그램이기 때문에 현재와 같이 불황이 이어지는 때 더 많은 마케팅 신청 및 상담이 들어온다”며 “이번 할인을 통해 많은 업체에서 인스타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스타터보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20% 할인 혜택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적용 가능하며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