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는려석들, ‘샵인샵 배달창업’의 새로운 기준
달리는려석들, ‘샵인샵 배달창업’의 새로운 기준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달리는려석들
사진제공= 달리는려석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코로나19 장기화로 외식 창업시장에서 배달창업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그중에서도 원하는 브랜드만 골라 창업이 가능한 샵인샵 배달창업의 인기가 날로 커지고 있다. 

매장안의 매장이란 의미의 샵인샵은 한 매장안에 최소한의 공간과 주방설비 투자로 두 가지 이상의 메뉴군을 갖춰 운영함으로써 매출을 극대화시키는데 중점을 둔 매장 운영 형태로 임대료 부담은 최소화하면서 다양한 메뉴 판매로 최대한 많은 매출을 이끌어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매장을 운영중인 자영업자들 또한 업종변경을 하지 않고도 기존 주방 공간을 활용함으로써 충분히 샵인샵 창업이 가능하다.

이러한 샵인샵 배달창업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샵인샵 배달창업의 대표주자 배달 프랜차이즈 달리는려석들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달리는려석들은 기존 하나의 매장에서 한 가지 메뉴군을 판매하던 방식에서 탈피, 단일 매장에서 복합브랜드를 구성 · 운영함으로써 창업자들의 수익 개선은 물론 소비자 편의까지 높인 실속형 창업 아이템으로 인정받고 있다. 계절이나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는 다양한 메뉴군 구성으로 1년 내내 매출 변동없이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현재 달리는려석들은 분식군<지랄떡볶이>, 냉면군<냉전시대>, 돈까스군<박상미수제돈까스>, 한식군<김대감한우사골설렁탕>, 중식군<전설의 김치피자탕수육;뻬이징웍> 등 5개의 브랜드를 운영중에 있으며 현재 추가 브랜드-메뉴군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베테랑 전문가들로 구성된 달리는려석들의 가맹본사는 2020 착한 프랜차이즈 인증, 가맹관리부문 소비자만족 대상 등을 수상하며 체계적인 가맹 관리 시스템을 입증 받은 바 있다. 이러한 가맹본사에서 내세운 독특한 창업지원 혜택으로는 창업 시 제1금융권을 통한 창업비 100% 전액 대출은 물론 외식업계최초로 창업 후 목표매출 미 달성 시 창업비를 100% 전액 환불해주는 제도를 운영, 창업자들이 안심하고 창업할 수 있도록 안전 시스템을 마련했다.  

한편, 샵인샵 배달창업 달리는려석들은 이와 같은 브랜드 경쟁력을 내세워 런칭 2개월여만에 가맹점 50호점 돌파라는 쾌거를 이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