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매트시공 '베베앤츄 1위 기념' 시공비 이벤트
층간소음매트시공 '베베앤츄 1위 기념' 시공비 이벤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6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베베앤츄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이제는 일상이 되어버린 코로나 19 시대에 따라 사람들의 생활패턴이 많이 변화되고 있다. 외출이 줄어들고, 집 안에 거주하고 있는 시간이 늘어나는게 대표적이다. 하지만, 집에 거주하고 있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는만큼 층간소음 분쟁도 같이 늘어나고 있는게 큰 사회적 문제로 손꼽히고 있다.

코로나 19 사태가 일어나기 전 2019년과 비교하여도 층간소음 분쟁 횟수가 2배 가량 증가하였다.  이에 따라, 층간소음매트 시공 전문기업인 베베앤츄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베베앤츄 층간소음매트는 공식 기관에서 정식 테스트를 거쳐 인증을 받은 소음시험 성적서와 KC유아용품 인증, 유기 화합물 안전기준 인증, 8대 중금속 기준합격 (안티모니 / 비소 / 바륨 / 카드뮴 / 크로뮴 / 납 / 수은 / 셀레늄 ) 포름아미드 무검출, 프탈레이트 가소제 안전기준 인증 등 각각의 테스트를 모두 거쳐 완성 된 제품이다.

최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에서 수상 했던, '2020 한국 소비자 만족도 1위'에서 베베앤츄가 당당히 1위를 수상하였다. 모범적인 브랜드에게만 주어지는 명예로운 상이기때문에 기업적 가치가 대단하다고 평가되고 있다.

베베앤츄 관계자는 "명예로운 상을 받게 되어 얼떨떨하다. 다른 우수한 기업체들이 많음에도 베베앤츄에게 좋은 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잘 하라는 매질의 의미로 생각하고 더욱 더 고객에게 친절하고, 알맞은 시공으로 고객과 함께 하겠습니다." 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입소문으로 시작하여 명예로운 상까지 수상한 베베앤츄의 앞으로의 기업적 발전이 기대된다.

한편, 베베앤츄는 소비자만족 1위 수상 기념, 시공비 할인 200,000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베베앤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