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가구단지, 집단장 입주가구 가구박람회 진행 중
고양가구단지, 집단장 입주가구 가구박람회 진행 중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7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고양가구단지가 가구박람회를 시작했다. 이번 고양가구단지 가구박람회는 17일(토)부터 25일(일)까지 진행된다.

관계자는 "대형 가구단지 및 가구업체를 둘러본 후 비교하고 구매해도 좋을 정도로 다양한 가구품목을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집단장 입주자구 가구박람회’는 고양가구단지 내 여러 입점 브랜드들의 가구들을 고르게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원하는 품목을 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원스탑 가구쇼핑이 되도록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식사동자이2차와 지축중흥S클래스, 김포고촌캐슬앤파밀리에 등의 대단지 아파트를 입주하기 전인 입주자들의 많은 방문을 기대한다. 완연한 가을날씨로 접어든 만큼 주말 휴일 동안 나들이를 겸한 가구단지 쇼핑나들이로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코로나19로 미뤄진 결혼이나 이사를 하는 이들이 가을철에 모이며 다양한 다양한 가구 수요가 발생되고 있어 박람회 참여업체들도 이에 따라 품목이나 할인율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진행업체 측은 “고양가구단지의 이름은 전국으로 잘 알려져 있을 정도로 제품에 대한 신뢰성이 높은 상태인데 여기에 박람회 성격의 프로모션으로 가격까지 저렴하기 때문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