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즈스퀘어, 2019년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7개 부문 총 9명 뽑는다
브레인즈스퀘어, 2019년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7개 부문 총 9명 뽑는다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2.27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소프트웨어 개발공급 벤처기업 브레인즈스퀘어가 2019년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브레인즈스퀘어는 지난 2000년 설립한 소프트웨어 전문 벤처기업으로 미국과 일본에 해외 현지 법인 등을 설립하고 22개 국가에 솔루션을 수출하며 소프트웨어 기업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채용부문은 S/W개발(Web개발), 시큐드라이브(엔드포인트 보안솔루션영업, 보안솔루션 마케팅), 글로벌 마케팅/테크니컬라이터, 지니어스(솔루션영업, 솔루션 컨설팅), 시스템엔지니어(솔루션구축엔지니어) 부문이다. 채용인원의 경우 S/W개발은 3명이며 나머지 부문은 1명씩이다.

S/W개발 부문과 시스템엔지니어 부문은 신입과 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며 나머지 부문은 동종업계에서 근무한 일정기간의 경력을 충족해야 한다. 각 부문별 지원자격과 경력 연차 사항 등은 잡코리아 채용사이트 또는 브레인즈스퀘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 면접심사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3월 10일 오후 6시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잡코리아 채용사이트 채용공고에 나와있는 인사담당자 메일로 양식에 맞춰 제출해야 한다.

서류심사를 거친 이후 면접 대상자는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채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레인즈스퀘어 또는 잡코리아 채용사이트 채용공고를 참고하거나 브레인즈스퀘어 경영지원실 대표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