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고라이프 & 4DGOLF 챔피언쉽 전국청소년골프대회 개최
제1회 고라이프 & 4DGOLF 챔피언쉽 전국청소년골프대회 개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라이프 김경일 대표 KYGA 김창연 협회장 4DGOLF 홍대양 대표
▲고라이프 김경일 대표 KYGA 김창연 협회장 4DGOLF 홍대양 대표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대한민국 골프 저변을 확대하고 유소년 골프 선수들에게 꿈을 펼칠수 있는 장을 마련해주고 있는 전국청소년골프협회(KYGA)에서 시즌을 마무리하는 의미있는 대회를 고라이프 & 4DGOLF 챔피언쉽 전국청소년골프대회로 결정했다.

11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충남 부여 백제CC에서 펼치는 시즌 마지막 정규 대회에 피날레를 장식할 이 대회는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골프 꿈나무들에게 기회와 희망이 담긴 대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타석스크린 4D GOLF 홍대양 대표는 KPGA 정회원으로 초등학교 5학년때 골프에 입문하여 호주 유학 중 70승에 기록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골프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갖고 있으며, 현재도 골프를 위한 일이라면 어디든 달려가는 골프 매니아이다. 

4D GOLF와 함께 공동으로 주최하는 ㈜고라이프는 전문 홍보/마케팅 회사로 모든 골프 관련 제품들의 브랜드 홍보하고, 제품에 대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골프 미디어사이며, 국내 No.1 카카오골프예약어플 공인 광고대행사이다. 

이번 대회를 위해 두 회사가 손을 잡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나올 수 있는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보였다.

이번 대회에는 많은 협찬사들이 도움의 손길을 보냈다.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기가골프코리아와 센세이셔널한 디자인과 완벽한 핏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츄쿠츄 골프웨어에서 1등 시상품을 보내왔다. 또한 국내 골프의 명맥을 이어가고 있는 MFS와 세계적인 샤프트의 명가 후지쿠라샤프트코리아에서도 좋은 취지의 대회에 흔쾌히 동참하기로 했으며, 젊은 취향의 고퀄리티 컬러를 내세우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덱스골프와 홀로그램 커버로 유명한 슬라이스골프, 저주파치료기 전문회사 약손드림에서 저주파 손목치료기, 발관리 전문 풋닷마이에서 mobo 플레이트 등 국내 많은 회사에서도 함께 하기로 했다. 

홀인원 상품으로는 애월스테이 in Jeju 리조트에서 무료 숙박권과 태백산 제주본점 식사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