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소파 브랜드 ‘패샤소파’ 남양주마석, 김해 등 전국오픈 및 4인용 샤무드아쿠아 추천 
패브릭소파 브랜드 ‘패샤소파’ 남양주마석, 김해 등 전국오픈 및 4인용 샤무드아쿠아 추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패샤소파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가구업계는 보통 결혼 성수기 봄, 가을 매출 신장세가 뚜렷하지만 올해는 특정 시기를 벗어난 시점에서 판매량이 증가하는 현상이 벌어지고 있다. 코로나19 탓에 해외여행을 가지 못한 신혼부부들이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상대적으로 고가인 프리미엄 소파를 혼수가구로 구입하며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한 아쉬움을 달래고 있기 때문이다.

그동안, 혼수입주 및 신혼가구로 신소재 기능성 페브릭소파를 마련을 위해 전국 패샤 직영점매장을 방문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패샤소파’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일산파주운정가구, 김해가구거리 직영점등에서 오픈 할인행사와 사은품 증정이벤트, 혼수가구 추천전을 진행중이다.

‘패샤에소파’서 준비한 오픈특가 및 전품목 할인행사는 현제 진행중으로 ▶구매금액 100만원당 1건의 응모권을 제공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를, 2등 7명에게는 플랜잇 홈카페 프레소를, 3등 3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오는 10월 20일 발표, 31일까지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 지인 소개시 소,중,대 사이즈의 기능성 패브릭 원형 스툴을 선택할 수 있으며 ▶ 반려동물과 동반해 패샤쇼파 구매시 2,3단 반려동물 계단을 사은품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패브릭소파 트렌드를 선도하는 ‘패샤소파’는 현재 인천시흥가구단지, 남양주마석가구단지, 수원동탄가구, 김해부산가구거리 등 총 7곳의 직영점에서 체험 할 수 있다. 

신혼부부 선호도 높은 샤무드, 사하라,임팔라는 물론 유럽현지에서 독점 공급하는 5세대 기능성 신소재인 패샤PA, 패샤IM, 패샤SH원단을 이용해 소파를 제작하는 것을 알려져 있다. 이는 유럽에서도 인정받은 탑 클래스 원단으로 물로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어 생활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음식물, 액체류 등 오염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아쿠아이지클린패브릭 소파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와 함께 균열 없고 강도높은 사면대패 정제목을 사용해 곰팡이와 해충의 발생을 없애고 에코접착제와 항균솜, 더블맥스폼 등 최고급 내장재로 환경과 소비자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소파를 제작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경기도광주가구단지 매장에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샤무드 쇼파, 아쿠아이지클린 쇼파, 기능성 패브릭 쇼파와 이탈리아 가죽으로 만들어진 고급 쇼파들도 착한 가격으로 전시되어 있다.”라며 “모든 패샤의 가구는 원하는 구성으로 제작해 맞춤배송 해주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0월 말까지 진행되는 전품목할인 및 사은품 증정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