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전문 ‘SK주차장’, 방문주차 시 주차비 할인
김포공항 주차대행 전문 ‘SK주차장’, 방문주차 시 주차비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9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K주차장
사진제공= SK주차장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세계적인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해외여행이 제한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국내여행에 용이한 김포공항은 출장이나 여행을 떠나는 이들로 붐비는 추세다.

하지만, 김포공항 방문 시 자가용 차량을 직접 운전하는 이들 사이에서는 주차공간이 문제다. 김포공항 인근에 위치한 대다수의 공항주차장은 주거지역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공항버스나 지하철 등 대중교통이 아무리 잘 편성되어 있다 한들 불편한 경우가 많다.

이에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관계자는 "김포공항을 통해 노약자나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을 비롯하여 장기간 여행을 떠나 수화물이 많은 여행객들은 대부분 대중교통(지하철, 버스)을 이용해 공항을 찾는 것을 불편하다고 평가를 내리고 있다"고 말했다.

'SK주차장'은 직접 방문 주차를 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주차 가능하다고 밝혔다.

SK주차장은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통하여 여행 갔다 오는 날에 맞춰 스팀세차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SK주차장 이용고객은 스팀세차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SK주차장에서 주차대행(발렛) 서비스를 담당하는 기사는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돼 있어, 불미스러운 사고에도 즉각 대응이 가능하다.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 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