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딕트, 차량용 무선충전거치대의 새 라인업 VDT-013 출시 및 이벤트 진행
벤딕트, 차량용 무선충전거치대의 새 라인업 VDT-013 출시 및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6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워로브라더스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주식회사 워로브라더스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차량용품 브랜드 벤딕트에서 차량용 무선충전거치대 VDT-013을 출시했다.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인 만큼 이번 제품에 심혈을 기울였다는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VDT-013은 시중에 판매하는 5W 및 10W의 충전속도로 고속충전임을 표방하는 타 제품에 비해 더 빠른 15W의 고속충전을 지원한다.

특히 스마트폰의 내비게이션이나 블루투스 연동제품은 배터리 소모량이 큰 편이다. 이로인해 충전속도보다 소모속도가 빨라 차량용 무선충전거치대 의미를 유명무실하게 만드는 타사제품들의 틈새를 확고하게 매꾼셈이다.

추가적으로 FOD 시스템이 적용되어 오작동을 줄였는데, FOD란 기존 모션인식제품의 오작동으로 인한 스마트폰 낙상등의 불편함을 제거하고자 디지털 신호에만 반응하는 시스템으로 스마트폰을 거치대에 가져가는 경우에만 오토센서가 작동하여 그립이 닫히는 방식이다. 기존에 핸들링이나 공조장치제어 등의 주행중 불편함을 완전히 해소하였다.

또한 저소음 모터가 장착되어 독서실이나 도서관 등의 소음과 비슷한 수준인 30~40DB정도의 작동음으로 소음에 의한 스트레스를 줄였다.

시중의 저가 타사제품은 보통 50~60DB정도로 전화 벨소리와 비슷한 수준이다.

추가적으로 슈퍼 캐패시터가 적용되어 잔존 전력을 기기에 저장하며 차량 시동이 꺼져도 5회 정도의 개폐가 가능하게 하였다. 

VDT-013 단단하고 안정적이게 스마트폰을 잡아주는 만큼 개폐 불가시에 스마트폰을 꺼내는데 어려움이 있기 때문이다.

이외에 차량용 무선충전거치대 VDT-013만의 장점으로는 기기 좌측 상단 버튼 터치에 따라 중앙 벤딕트 로고의 LED색상을 바꿀 수 있다는 점이다. 

최근 출시된 차량들은 대부분 자체 엠비언트라이트를 장착하여 출시되기 때문에 차량에 사용되는 다양한 차량용품도 이와 어우러질 필요가 있다.

색상으로는 아드레날린 레드, 겍코 그린, 일렉트릭 블루, 레디언트 옐로, 비배셔스 마젠타, 아쿠아틱 라이트 블루, 라벤더 라이트 퍼플 등 7가지 컬러를 선택 가능하며 조명의 불필요시에는 언제든지 차단이 가능하다.

완벽한 성능뿐만아니라 소비자들의 감성까지 자극하는 벤딕트 차량용 무선충전거치대 VDT-013은 이스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출시기념 이벤트로 선정리클립, 부착형 초소형 마운트, 소형 집게형 마운트 등이 포함된 제품을 본품 구매시에 무료로 제공중이다.

벤딕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VDT-013은 차량용 무선충전거치대의 춘추전국시대를 끝내고 시장을 통일할 만큼 상품성이 우수한 제품이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