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플러스, 천 만개 돌파 기념해 한 달간 최대 72% 할인 이벤트 진행
헤어플러스, 천 만개 돌파 기념해 한 달간 최대 72% 할인 이벤트 진행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0.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홈살롱케어 전문 브랜드 헤어플러스가 제품군 천 만개 돌파 기념해 한달간 최대 72%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9일 월요일부터 11월 11일 수요일까지, 헤어플러스는 이용한 고객 감사 이벤트로 최대 72% 할인과 이벤트 기간에만 구입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판매한다.

헤어플러스 베스트셀러인 샴푸와 트리트먼트, 워터에센스, 오일에센스, 단백질본드 앰플 등 제품군이 1,000만개 판매라는 업적을 달성, 국내 뷰티업계서 기염을 토해낸 바 있다.

최근 국내 20-30대 여성들 사이서 펌과 드라이, 염색 등 잦은 머리시술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추세, 헤어플러스는 단백질본드 앰플을 개발해 모발손상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타겟으로 잡았다.

헤어플러스 단백질본드 앰플은 손상된 모발에 단백질은 침투해 충분한 영양 공급한다. 위 제품은 초극손상모에 단백질이 본드처럼 흡착, 헤어플러스 단백질 본드앰플은 헹굼이 없어도 케어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단백질 침투력을 입증했으며 특히 헹굼과 방치, 열처리 필요없이 바르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업체측 설명이다.

헤어플러스 단백질본드 앰플은 누에고치, 실크, 실크파우더에서 추출한 풍부한 실크로 단백질이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막아주는 보호막을 형성한다.

손상된 다공성 모발에 케라틴, 콜라겐, 밀단백질 등 8종의 영양단백질을 침투시켜 영양 공급과 함께 최근 여성들사이서 재구매율 98%에 올라 '국민앰플'로 알려진 아이템이다.

헤어플러스 관계자는 "오는 19일부터 11월 11일까지 최대 72% 할인과 함께 이벤트 기간에만 구입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판매한다"며 "모발손상으로 고민하는 고객들께선 많은 구매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롯데ON, SSG, GS샵, 온누리 등 SNS 채널을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