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계미용실 플러스82헤어 프라이빗한 분위기서 만나는 다양한 헤어솔루션
범계미용실 플러스82헤어 프라이빗한 분위기서 만나는 다양한 헤어솔루션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플러스82헤어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요즘 카페거리에는 예쁘게 꾸며 놓은 매장이 많이 있지만 그 중 이번 3월에 오픈한 플러스82헤어는 심플한 인테리어와 깔끔한 매장분위기, 셀카에 최적화된 조명으로 안양미용실에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가을시즌이 다가오면서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안양미용실도 한층 바빠질 듯하다. 미용실을 선택할 때 헤어스타일을 바꾸면 모발 손상이 많아지는데 이곳 플러스82헤어는 프리미엄살롱으로 모발손상을 최소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플러스82헤어는 지난3월에 안양 동편마을 1호점을 시작으로 범계역에 위치한 범계2호점 플러스82헤어는 미용 아카데미를 오픈한 미용브랜드이다. 다음 3호점에는 플러스82아카데미운영으로 각 직영점 디자이너의 기술적 향상이 기대되고 있다.

사진 = 플러스82헤어 제공

한편 각 매장 대표원장들의 활발한 트렌드 펌, 컬러, 커트 강의로 다양한 경험을 통해 2020년 트랜드 원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디자이너는 물론 파트너들도 다양한 교육을 통해 트랜디한 스타일을 찾아 연구하는 문화를 형성한 플러스82헤어는 많은 고객들의 입소문 덕분에 코로나가 무색할 정도로 예약률이 높아 자체적으로 예약을 겹치지 않게 조율하고 방문 시 발열체크, 손 소독제 항시 사용하고 2시간에 한번 씩 방역 등 코로나 확신방지에 대해 철저한 청결을 유지하는데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한 편 플러스82헤어는 이번 범계2호점 GRAND OPEN 첫 방문 30% 예약을 받고 있다. 네이버 및 카카오헤어샵을 통해 예약 가능하며, 다양한이벤트와 사은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