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케어아카데미 '랜선으로 만나는 어린이집' UCC 공모전 개최
에듀케어아카데미 '랜선으로 만나는 어린이집' UCC 공모전 개최
  • 김홍일
  • 승인 2020.10.2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홍일 기자 = 사단법인 에듀케어가 오는 11월 9일부터 '랜선으로 만나는 어린이집 소개 영상'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사단법인 에듀케어와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의 공동 주최로 진행된다.

에듀케어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11월 9일부터 11월 27일까지 동영상 접수가 이루어지며, 시상식은 에듀케어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회원들의 온라인 투표를 비롯하여 전문가 심사를 거쳐 12월 15일 진행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랜선으로 만나는 어린이집 소개영상 UCC공모전"은 코로나19로 인한 보육현장의 침체된 분위기를 되살리고, 다양한 어려움 속에서도 영유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보육현장의 보육교직원들을 응원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되었다"고 말했다.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를 비롯한 전국의 보육현장은 공모전에 참여하는 보육교직원들이 어린이집을 자랑하는 UCC 제작 과정을 통해 소속된 어린이집과 보육교사로서의 자긍심을 고취하는 긍정적 영향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공모전은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5팀, 장려상 10팀, 인기상 15팀 총 33개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되어, 상장과 함께 총상금 1,000만 원이 수여된다. 이 중 대상 작품은 300만 원 상금의 주인공이 될 수 있어 여느 UCC 공모전보다도 높은 참여율이 예상되어 이목이 집중된다.

에듀케어 이창수 대표는 "이번 공모전으로 하여금 보육교직원들이 자신이 속한 어린이집의 자랑거리를 찾는 과정에서 소속 어린이집에 대한 긍지를 높이고 애정을 확인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보육교직원이 일하기 좋은 보육현장으로 발전하는데 기여하게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