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캠퍼스, 2021학년도 수시 접수 성황리에 마쳐··· 면접 준비 돌입
SBS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캠퍼스, 2021학년도 수시 접수 성황리에 마쳐··· 면접 준비 돌입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대전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이 2021학년도 대학입학시험전형 수시 접수를 성황리에 마치고 면접 시즌에 맞추어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23일부터 28일까지 2021학년도 대학입학 전형일정(4년제 일반대학) 수시모집 원서접수가 진행되었다. 전문대학 1차 수시모집 접수기간 역시 10월 13일을 끝으로 마무리되었다.

이 가운데 미용대학 수시 접수 및 전공별 담당 강사진의 1:1 맨투맨 관리로 매년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대전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이 수시 접수를 성황리에 마치고 본격적인 면접 준비에 들어간다.

SBS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캠퍼스는 우송대학교, 광주여자대학교, 중부대학교, 유원대학교, 서원대학교 등 전국 4년제 및 2년제 대학교 미용학과 교수진이 캠퍼스에 직접 방문해 진행하는 입시설명회를 주최하며 수강생의 목표 대학 및 전공에 따라 맞춤 전략을 제시해 매년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는 미용 전문 학원이다.

올해도 2021학년도 미용대학 새내기를 꿈꾸는 수강생들의 성공적인 입시를 위해 면접 및 실기고사 준비에 힘을 쏟고 있다.

대전 SBS미용학원 측은 “이제는 수강생들이 목표로 하는 대학, 전공에 지원을 마치고 면접과 실기고사 등 최종적인 관문을 준비해야 하는 시기인 만큼 학원에서도 그 어느때보다 더 학생 한 명 한 명에게 집중하고 있다”며 “그동안 미용대학 진학을 위해 구슬땀을 흘린 수강생들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