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뷰티랩 광교상현역점, 첫 방문 할인과 세트메뉴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 제공
박준뷰티랩 광교상현역점, 첫 방문 할인과 세트메뉴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0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박준뷰티랩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작년 12월부터 시작된 코로나19 여파로 많은 소상공인들과 국민들이 현재까지도 많은 사상자와 피해가 속출하다 보니 힘들고 어렵지만 많은 도움과 정책으로 이겨내고 있다. 정부는 코로나 사태로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안도했지만 아직까지도 불안한 건 어쩔 수 없는 게 현실이다.

이에 따라 많은 식당들과 매장에선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상황에 용인 미용실 박준뷰티랩 광교상현역점은 매장 입점 시 열화상카메라를 이용한 진단과 분무 소독, 손소독이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 19로부터 방문 하는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고 한정적으로 예약 운영을 시행 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어려운 상황 속에도 철저한 방역과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용인 미용실 박준뷰티랩 광교상현역점 은정 실장은 “이번 가을은 코로나 여파로 경제를 비롯한 많은 부분들이 침체되어 있다. 하지만 가을을 맞아 색다로운 변신을 원하는 젊은 여성들에게 추천해줄 만한 스타일로 가을 여성스러움에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 러블리펌과 그레이스펌 그리고 가을 세련된 여성이 떠오르는 애쉬브라운 컬러 까지 고객 맞춤 상담을 통해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안 한다”라고 전했다.

용인 미용실 박준뷰티랩 광교상현역점 은정 실장이 추천한 러블리펌과 그레이스펌은 2020년도 젊은 여성들에게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로 방문하는 고객의 모발과 두피 상태의 따라 충분한 상담 후 진행해 가장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로 시술하고 있다.

러블리펌은 굵은 컬이 특징으로 볼륨감을 살려 머리가 훨씬 풍성해 보이는 장점이 있고 그레이스펌은 시술 이후에도 누구나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지만 고급스러운 스타일이다.

가을 여성 헤어스타일 하면 떠오르는 컬러는 단연 브라운 개열에 컬러이다. 그중 박준뷰티랩 광교상현역점 은정 실장은 “이번 가을엔 색다로운 브라운 컬러를 원한다면 애쉬브라운 컬러를 통해 무겁지 않고 분위기 있는 느낌을 연출해 보는 걸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박준뷰티랩 광교상현역점은 “소중한 고객님의 안전제일의 신념 아래 코로나19로부터 Safety Zone 구현에 노력을 멈추지 않겠다”면서“ 첫 방문 고객 45% 할인 이벤트와 함께 세트메뉴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 제공하고 있다. 요즘 어려운 시기라 경제적으로 어렵고 소비가 줄었지만 많은 분들이 매장에 방문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받았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박준뷰티랩 광교상현역점은 용인 미용실로도 유명하지만 신분당선 상현역 1번 출구에 위치해 있으며 고객들을 위한 주차장 시설, 유아 전용 의자까지 구비되어 있어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편리함을 제공해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