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91% 할인, 미리 만나는 메디필 블랙프라이데이 일주일간 진행
최대 91% 할인, 미리 만나는 메디필 블랙프라이데이 일주일간 진행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0.20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손담비 화장품으로 유명한 메디필에서 미리 블랙 프라이데이를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메디필은 10월19일부터 25일까지 단 7일간, 총 56개의 상품을 최대 91%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인지도 및 높은 할인율을 고려한 상품 선정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시간 검색어, 네이버 쇼핑 클렌징 부문에서 1위를 했던 손담비 폼클렌징 ‘에스테 더마 유산균 콜라겐 클리어’부터 김재우, 조유리 부부의 광고로 화제를 모은 여드름톡톡이로 유명한 ‘에이씨 티 클리어’, SNS에서 대란을 일으켰던 환생필링 ‘허벌 필 톡스’ 등 메디필 대표 인기상품들을 큰 폭으로 할인해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단, 제품 수량은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준비되어 있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1인 최대 구매 수량은 제품 당 5개 이내로 제한한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는 메디필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메디필 측은 “올 한해 메디필이 고객들로부터 정말 큰 사랑을 받았다”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동시에 보다 많은 분들이 메디필의 인기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또한 어려운 시기에 훈훈한 연말 행사 분위기를 느껴보실 수 있도록 이번 미리 만나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메디필의 미리 만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메디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디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