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미용실 프라이빗헤어 고도 원장, ‘솜브레&옴브레’ 컬러패키지 제안
제주미용실 프라이빗헤어 고도 원장, ‘솜브레&옴브레’ 컬러패키지 제안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0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이빗헤어
▲프라이빗헤어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가을시즌 헤어트렌드가 멀티컬러 트렌드로 변화하는 유형을 보이고 있다. 게다가 헤어컬러도 한결 가볍고 상쾌한 분위기 연출 할 수 있는 헤어 아이템으로 솜브레 & 옴브레 컬러가 관심을 받고 있다.

헤어컨디션이 좋지 못하여 무리한 탈색과 염색 작업에 부담을 느낄 수 밖에 없다. 또한 블랙컬러와 같은 어두운 컬러의 염색은 더욱 세심한 컨트롤 관리가 필요하다. 반면 솜브레 & 옴브레 컬러는 모발의 손상은 최소화 하고 자연스러운 컬러를 연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솜브레는 소프트 옴브레를 의미하며, 옴브레 염색은 두가지 또는 세가지 이상의 색상을 조합하는 헤어컬러 기법을 말한다. 때문에 솜브레 & 옴브레는 입체감 있는 헤어컬러 연출이 가능하고, 밝은 색상의 염색을 진행 할 경우 뿌리 염색까지 받아야 하는 부담이 생기는데 이를 낮출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프라이빗 헤어
▲프라이빗 헤어

제주미용실 프라이빗헤어 고도 원장은 “솜브레 & 옴브레는 짧은 단발 머리에 변화를 주고는 싶지만 큰 변화에 부담스러워하는 고객들에게 자연스러우면서도 부담없이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컬러스타일을 연출하는데 탁월하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미용실 프라이빗헤어는 올 가을결혼 시즌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와 가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패키지세트를 제안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미용실 프라이빗헤어에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매장 대표 전화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