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프리미엄 차량관리와 요금 할인 진행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프리미엄 차량관리와 요금 할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1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K주차장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김포공항 인근에 위치한 주차대행 ‘SK주차장’이 프리미엄 차량 관리 제공 서비스와 요금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이용 금액은 소폭 인상하였으나 장기간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는 적잖이 부담되는 금액이다.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은 지난해 12월부터 이용요금을 평일 기준 2만원, 주말 이용의 경우 3만원으로 인상하였다. 

이러한 상황에서 대다수의 공항 방문객들은 주차대행서비스를 선호하는 추세다. 이에 SK주차장은 실내 및 실외 주차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저렴한 주차 요금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김포공항 인근 ‘SK주차장’은 김포공항과 거리가 약 1.5km로 2~3분가량 거리에 위치해 공항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주차요금 또한 평일 9천원, 주말 1만 4천원으로 공영주차장에 비해 저렴한 요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으며, CCTV를 설치해 안정성을 높여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또한, 3일(72시간) 이상 주차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주차대행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주차장은 실내주차장 및 실외주차장 모두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를 사전에 해결할 수 있도록 CCTV를 설치해 이용자들이 여행 및 차량을 맡길 시에도 차량문제 걱정을 덜 수 있으며, 스팀세차장을 함께 운영하여 유료 세차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서비스 이용이 끝난 후 깨끗한 차량을 인계받을 수 있다.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04시부터 24시까지이며 자세한 SK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도 계획 중이며 인천공항 주차 문의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