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캠프 통한 효율적인 공부방법 ‘72시간공부캠프’ 진행
겨울방학캠프 통한 효율적인 공부방법 ‘72시간공부캠프’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72시간공부캠프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흔히 성적을 올리려면 무조건 공부를 많이 하면 될 거라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같은 시간을 하더라도 효율적인 방법으로 공부하면 더 많은 공부를 해낼 수 있다. 또한 조금만 공부하더라도 꾸준히 공부습관을 들여야 잊어버리지 않고 차근차근 기초를 쌓을 수 있다.

이에 방학 동안 학생들의 공부 습관을 확실히 잡아주고 성적을 올릴 수 있는 자기주도학습 72공부캠프 '윈터스쿨'이 열린다. 

겨울방학캠프 윈터스쿨이 진행하는 ‘72시간공부캠프’는 2주라는 짧은 기간 동안 확실한 공부 방법을 익히고 습관을 들일 수 있는 멘토링 캠프 프로그램이다. 학생 5명당 멘토선생님 1명이 붙어 담임제로 학생의 공부 방법과 공부 습관을 잡도록 도와준다. 

수학에 취약한 학생들을 위한 '수학집중코칭반' 과 학생의 공부 습관을 잡아주는 '자기주도학습코칭반' 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모르는 것이 있으면 학생들은 제때제때 바로 질문을 할 수 있고 답을 알 수 있다. 따라서 모르는 문제나 과목도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다. 

72시간캠프 윈터스쿨이 진행되는 기숙학원은 정식으로 인가를 받고 안전한 소방점검을 하며 교육청과 시도청이 정한 방역 규칙을 완벽하게 지키기 때문에 학부모들도 안심하고 보낼 수 있다.

캠프에 대한 일정과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