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인컨설팅, 목표대학 합격을 위한 입시컨설턴트 진행
메타인컨설팅, 목표대학 합격을 위한 입시컨설턴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메타인컨설팅
사진 : 메타인컨설팅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복잡한 대입 제도에서 나에게 가장 유리한 전형은 무엇인지,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막막해하는 이들이 많다. 이는 목표 대학에 합격을 위해 준비해야 할 부분들을 미리 깨닫지 못하고, 성적 향상만을 위해 몰두하는 이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나중에서야 어떤 준비가 부족했는지 깨닫는 경우가 많다.

이런 가운데 다년간의 입시 데이터와 경험으로 학생에게 유리한 전형을 분석하고, 목표 전형에 맞춰 모든 교과와 비교과 활동을 매진하여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메타인 입시컨설팅이 이목을 끌고 있다.

입시컨설턴트 ‘메타인컨설팅’은 강남 1타 입시컨설턴트 선생님들이 1대1로 지도하고 있음은 물론, 입시 합격률 89.3%를 달성한 바 있는 우수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50년 전통의 고려학원 입시경험과 자료를 통해 컨설팅을 제공함은 물론 공부 방법 분석지도, 학습 행동유형 진단 및 지도와 과목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초·강남 1타 입시컨설팅 그룹이다.

입시컨설턴트 메타인컨설팅에서는 목표대학 합격을 위해 ▲수시·정시컨설팅 ▲비교과·수행평가컨설팅 ▲자소서·면접컨설팅 ▲학종프로그램까지 다양한 분야의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수시·정시 컨설팅’에서는 3270명의 학생들을 지도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학습성향검사와 대면 상담을 통해 학생에게 맞는 학습 방법과 과목별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더불어 대입 수시 전형에서 다년간 누적된 합격생들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시합격으로 향하는 확실한 길을 제시해 주고 있다는 장점이 있다.

‘비교과·수행평가컨설팅’은 수행평가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한 1,200 여개의 과목별 자료를 보유하여 다양한 유형의 수행평가를 도와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학종 정규반 프로그램을 통하여 대입 종합전형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자소서·면접 컨설팅’의 경우 진로와 지원 대학 및 학과의 인재상을 기반으로 소재를 찾고, 나만의 에피소드가 담겨있는 자기소개서가 완성될 때까지 첨삭 전문가가 끝까지 책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입 면접 준비와 실전 모의 면접을 통한 피드백까지를 완벽하게 지도하며, 모의 면접을 비디오 촬영하여 학생이 스스로 확인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학종프로그램’은 고등학교 1, 2, 3학년을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학생을 컨설팅하고 지도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학생의 필요에 따라서 학습, 비교과, 수행평가, 입시 컨설팅 등을 제공하며, 학생이 프로그램을 통해 성장하고 기록하여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컨설팅을 제공한다. 학종 정규반 컨설팅 프로그램은 기본 6개월 단위로 컨설팅을 제공하며 A, B, C 반에 따라서 컨설팅을 제공하는 범위와 시간이 다르며, 학생과 학부모님의 필요에 따라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한편, 메타인 입시컨설팅은 교육청에 등록된 정식 컨설팅 학원이며 교육청에 신고된 교습비를 받는 업체이다. 등록되지 않은 일부 컨설팅 업체처럼 검증되지 않은 서비스와 고액의 교습비를 받지 않는다.

자세한 정보는 메타인컨설팅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표 번호로 상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