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온풍기 ‘큐센’ , 안전하고 따뜻한 PTC히터소재로 눈길
가정용 온풍기 ‘큐센’ , 안전하고 따뜻한 PTC히터소재로 눈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센
▲큐센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들어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기온으로 인해 때이른 가정용 난방기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나날이 많아지고 있다. 가정에서는 보일러를 보통 사용하지만 전기료 걱정으로 인해 생각보다 마음대로 가동하기 어렵다. 대부분의 가정에서 가스보일러를 이용하고 있기에 요금이 부담스럽고 특정한 곳에만 난방을 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가정용 온풍기를 활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소비자들의 추세에 안전하고 따뜻한 프리미엄 온풍기 브랜드 "큐센’ 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있다.

큐센 온풍기는 PTC히터 소재를 사용하여 빠른 시간 안에 발열이 가능함과 동시에 적정온도를 오랜 시간 유지시켜 전기세 부담을 줄일 수 있어 경제적이다. 또한 자동전원 차단장치가 있어 본체가 40도 이상 기울어지면 자동으로 작동이 멈추는 센서가 장착되어 화재사고로부터 매우 안전하다. 게다가 가벼운 무게와 무선리모컨 사용으로 이동성과 편리함을 갖추고 있어 가정에서는 물론 사무실이나 업소용 온풍기로도 인기가 많다. 또한 사용하다가 제품이 고장이 나더라도 2년동안 무상으로 AS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올해 뿐만 아니라 내년 겨울까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큐센 온풍기는 적은 전력으로도 따뜻한 난방이 가능해 다가올 겨울철에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큐센 온풍기는 KC 안전인증심사를 통과해 아기가 있는 집에서 사용하기에도 안전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큐센 공식 스토어 계절상점에서는 “3차 완판” 기념 이벤트를 통해 본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무료배송, 베스트 구매평 선정 시 신세계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큐센 가정용 온풍기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쇼핑 “계절상점”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