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 남악 스터디카페 플랜에이 오픈..프리미엄 인테리어로 공부 효율UP
무안 남악 스터디카페 플랜에이 오픈..프리미엄 인테리어로 공부 효율UP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1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사진제공=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무안 남악점이 오픈했다. ‘공간의 차이가 성적의 차이를 만든다’는 슬로건 아래 운영을 시작한 ‘플랜에이 스터디카페’(이하 플랜에이) 무안 남악점은 개인에게 맞춤형 학습 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특히 개방형 좌석, 소파석, 벽면 좌석, 창가 좌석 등 좌석 공간을 다채롭게 활용해 사용자의 편의를 더했으며, 파티션 높이 조절과 아날로그 백색 소음기 등의 개인 편의 시설로 가장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구성했다. 더불어 안락한 휴식을 위한 카페라운지를 완비하고 무료간식을 비치해 학습과 휴식의 적정 비율까지 챙겼다.

또한 별도의 사물함이 구비되어 있고 복합기 배치를 포함 담요, 콘센트, 독서대를 무료로 대여해주고 있다. 그리고 주기적인 청소와 소독은 물론,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하여 이용자들의 밀폐공간 내 코로나 불안감 해소 및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사진제공=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사진제공=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이 밖에도 전 좌석 시디즈 의자 비치, 쾌적한 실내환경 유지를 위한 스마트 공기청정기 다수 배치 및 환기시설 완비 등 쾌적한 공간에서 최상의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는 공간 구성에 특별히 심혈을 기울였다.

이처럼 섬세한 구성과 꼼꼼한 관리가 가능한 이유는 플랜에이가 긴 시간 교육 공간 디자인을 전문으로 한 브랜드이기 때문이다. 플랜에이는 무안 남악점을 포함 전국 약 130개 지점을 보유 중이며, 폐업률 0%를 자랑하고 있다. 첨단 IOT 시스템을 적용해 무인으로 이용할 수 있어 언택트 시대·투잡 시대에 걸맞은 유망창업아이템이기도 하다.

2019년에는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으며, 전 가맹점 수익률 60% 돌파 기록으로 안심할 수 있는 고수익창업 아이템으로 꾸준히 자리매김 중이다.

한편,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이용 및 창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