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숯을 담은 3세대 발열매트 ‘닥터나인 탄소매트‘ 인기 급상승
전통 숯을 담은 3세대 발열매트 ‘닥터나인 탄소매트‘ 인기 급상승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1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닥터나인 탄소매트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화재 예방에 강한 ’닥터나인 탄소매트‘가 면소재 싱글 기준 제품을 50% 할인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밤이 길어지는 겨울, 추위로부터 몸의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는 적절한 수면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기 위한 방법으로 1인용 전기요, 극세사전기요, 캠핑전기요 등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 보일러를 약하게 틀어도 위생감과 편리한 사용감, 보온 세 가지 모두를 잡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이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또한, 최근 가장 문제가 되고있는 발열매트, 전기매트 등의 난방가전의 전자파, 라돈에 대한 걱정이 늘면서 전자파없는전기요인 탄소매트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그중 3세대 발열매트로 새롭게 인기를 얻고 있는 ‘닥터나인 탄소매트‘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고 있다. 숯을 가공한 탄소를 이용하여 제작된 ’닥터나인 탄소매트‘는 불에 타지 않는 탄소섬유실을 열선으로 사용하여 겨울철 합선 등의 화재로부터 안전하다. 또한, 매트 겉커버 향균 처리 및 얇은 두께로 청결을 유지할 수 있으며 배김이 없는 발열매트, 전자파없는전기요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 닥터나인 탄소매트

닥터나인 탄소매트 관계자는 “1인용 전기요, 극세사전기요, 캠핑전기요 등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최근 가성비와 성능 모두 뛰어난 ’닥터나인 탄소매트‘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닥터나인 탄소매트는 확실한 A/S가 가능한 국내제조 제품으로 1년 무상, 10년간 유상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닥터나인 탄소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닥터나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