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눕스 온수매트‘, 빨아쓰는 전기장판으로 소비자들 ’주목‘
’눕스 온수매트‘, 빨아쓰는 전기장판으로 소비자들 ’주목‘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눕스 온수매트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워셔블 전기장판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눕스 온수매트’가 33% 할인을 진행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예년보다 더 빨리 찾아온 추운 날씨에 캠핑 전기장판, 1인용 전기장판, 침대전기장판 등 난방 가전을 미리 구입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또한, 겨울이 되면 집 환경에 따라, 난방비 절약을 위해서 보조 난방가전을 사용하는 가정이 많은데 전기장판부터 미니 히터까지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기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기 시작하면서 난방시장이 더욱 활발해지고 있다.

최근에는 캠핑 전기장판, 1인용 전기장판, 침대전기장판 등을 구입하여 필요한 공간만 따뜻한 온도를 유지하는 것이 난방비 절약 꿀팁으로 알려지면서 다양한 전기장판, 난방가전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이미지 = 눕스 온수매트 제공

그중에서도 전자파와 라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 ‘눕스 온수매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눕스 온수매트’는 세탁 및 마찰 견뢰도 테스트받은 제품으로 물 세척이 가능하여 세균과 곰팡이 등을 더욱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국내 최초로 알러지 방지 원단을 사용하여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라돈과 전기장판 전자파가 환경부 권고 기준치보다 낮은 수치로 측정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눕스 온수매트 관계자는 “침대 안, 거실과 같이 필요한 공간에서만 난방 가전을 활용하면 전기세 절약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전기매트, 전기장판 전자파 없는 제품 등의 난방 가전의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눕스 온수매트‘는 모터를 적용하여온도가 균일하며 편차가 없는 제품이며, 보일러 안쪽을 방음 처리하여 모터 소리가 들리지 않아 편안한 수면이 가능하다. 또한, 12가지 자가진단시스템을 탑재하여 과열방지기능, 화재방지센서, 온도제어, 자동 전원차단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라고 이야기했다.

눕스 온수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