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봬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봬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0.10.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빌라몰
사진출처: 빌라몰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신축빌라는 일률적으로 건축되는 아파트와 달리 다채롭게 지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복층빌라 형식의 구조나 테라스 등이 대표적인 구조라 할 수 있다. 여기에 경제적인 이점이 뚜렷한 것도 장점이라 할 수 있는데, 동일한 평수의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관리비까지 저렴하다.

또, 비교적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해 입지조건도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고급 자재를 사용하여 지어져 인테리어까지 뛰어난 경우가 많다.

과거 구옥빌라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주거품질이 낮다는 점을 해결하고자 필로티 구조 및 타워주차장을 통해 주차문제를 해결했고 엘리베이터나 무인 택배함 등을 설치하여 편의성까지 갖추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19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에 서비스브랜드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는데, 수요자들을 위해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빌라투어를 실시해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전세 계약 수요자들의 이용 만족도가 높다.

아울러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항시 대기하고 있어 수요자는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빌라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신축빌라 매물들은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이다.

또한 허위매물과 미끼매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고자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시세를 공식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다.

인천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남구 도화동 신축빌라 매매와 숭의동, 용현동 현장은 1억3천~2억3천만원 주안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 학익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1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에 행신동과 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