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소형 청소기가 필요 없는 벤투스 아쿠아 슈퍼 이벤트 오픈
저렴한 소형 청소기가 필요 없는 벤투스 아쿠아 슈퍼 이벤트 오픈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투스 아쿠아 슈퍼
▲벤투스 아쿠아 슈퍼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청소기의 종류에는 유선, 무선으로 크게 2가지로 나뉘고 핸디형, 스틱형, 스탠드형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청소기는 핸디형으로 나타나고 있다. 핸디형의 경우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고 바닥청소에서 끝나지 않고 여러 노즐을 이용해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청소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선호도가 높다.

사용의 편리함 때문인지 소형 청소기도 많이 출시되었지만 막상 사용하다 보면 사용성이 많이 떨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벤투스 아쿠아 슈퍼 청소기는 핸디형의 형태를 갖고 있지만 소형 청소기와는 다르게 일반적으로 집안을 청소할 수 있는 서브 청소기가 아닌 메인 청소기의 역할을 하는 청소기다.

바닥과 책상, 틈새의 일반적인 먼지 청소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을 하면서 액체를 바닥에 흘리는 경우도 상당히 많기 때문에 청소의 난감함을 해소하기 위해 액체류도 흡입할 수 있는 기술을 접목하여 청소기의 흡입할 수 있는 한계를 돌파한 청소기가 바로 벤투스아쿠아슈퍼다.

이미 벤투스아쿠아, 벤투스아쿠아프로를 통해 아쿠아청소기를 국내에 유행시킨 좋은생활지웰의 시리즈 최신버전인 벤투스아쿠아슈퍼는 온라인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특별 이벤트로 세정제를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있다.

좋은생활지웰은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올해 9월 강남소재의 사옥으로 이전하였다. 온라인으로 가전제품을 구매할 때 고민을 하는 이유가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방법이 없어 망설이는 고객을 위해 테스트샵을 올 하반기중에 오픈할 계획에 있다고 관계자는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