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수리 전문 업체 몬스터폰 아이폰12 발표 후 아이폰수리 및 판매문의 급증
아이폰수리 전문 업체 몬스터폰 아이폰12 발표 후 아이폰수리 및 판매문의 급증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2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몬스터폰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아이폰12 출시일은 이달 23일부터 사전예약이 진행 되며 10월30일부터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지난 모델들에 미니모델이 추가 되어 아이폰12미니 , 프로 ,프로맥스 총 4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구체적으로 5.4인치 아이폰12 , 6.1인치 아이폰12맥스 , 6.1인치 아이폰12프로 , 6.7인치 아이폰12프로맥스 등으로 구성이 될 것으로 보이며 이는 전작 보다 한모델이 늘어날 예정이다.

아이폰12 실물 공개 후 애플의 첫 5G 폰으로 기대가 높았으나 예상과 크게 다르지 않다는 시장의 평가와 전작과 큰 차이가 없다는 유저들의 의견이 나오는 가운데 국내 모델들과 경쟁을 펼칠 예정이지만 높은 가격으로 인하여 실망스럽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이에 전작 아이폰11을 중고로 구매하려는 사람이 늘고 있으며 아이폰액정수리 및 배터리 교체 업체를 찾는 이들이 늘어 나고 있는 상황이다.

이미지 = 몬스터폰 제공

아이폰액정수리 및 중고폰 매입/판매 업체인 몬스터폰은 자사의 아이폰수리 서비스 브랜드 ‘착한수리’와 중고폰 구입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경기 성남 본점을 비롯하여 서울 강남점 , 경기 수원점등 동시에 문의가 늘고 있다고 전하고 있다.

아이폰12를  신규로 구매할지 기존 폰이 고장 났다면 고쳐서 쓸지 고민중인 분들 이라면 가격 인하된 수리비로 수리비 부담을 줄여 수리 한 후 아이폰12의 5G 성능 후기를 보고 구매해도 늦지 않을 거라는 몬스터폰 관계자는 조언하고 있다. 애플에서 출시하는 첫 5G 모델이기 때문에 상황이 어떨지 눈치 작전이 필요하다는 말이다.

아이폰,LG액정수리 외에도 , 배터리교체, 메인보드수리, 전 후면 카메라수리 , 아이폰8 , 아이폰8플러스 , 아이폰XS(텐에스)MAX 후면유리 교체도 당일수리 가능하며 , 삼성액정수리 등 스마트폰 관련 모든 수리를 진행 하고 있다.

몬스터폰에서는 그간 처리가 어려웠던 파손액정만도 고가에 매입을 진행하고 있어 신규 폰을 구매 할때나 수리를 할 때 비용 절감이 크다고 말하며 , 노트10+ 파손된액정도 15만원 보상하고 , 갤럭시S20울트라 파손된액정도 15만원까지 보상이 되어 방치되고 있는 파손액정이나, 정식 센터에서 수리 후 받아온 파손액정을 고가에  판매 할 수 있다.

몬스터폰의 아이폰액정수리비 가격인하는 성남본점을 비롯 서울 강남점 경기 수원점등 전국 전 지점에서 동시에 실시되며,지방 고객들을 위하여 성남본점은 택배수리까지 접수 받고 당일 수리 후 발송하고있어 실질적으로 전국을 대상으로 서비스 하고 있는 중이다.

모델별 수리비나 초기화 방법등은 몬스터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