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트체리나라, 자사 전제품 대상 4개 구매 시 1개 제품 추가 증정 이벤트 진행
타트체리나라, 자사 전제품 대상 4개 구매 시 1개 제품 추가 증정 이벤트 진행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0.10.22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선영 기자 = 타트체리쥬스 브랜드 ‘타트체리나라’가 자사 사이트 전 제품을 대상으로 제품 4개를 구매 시 1개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기존 상시 진행하던 포토후기 시 타트체리나라 쇼핑몰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한 3,000원 적립금 제공 이벤트, 4병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및 금액할인 이벤트와 중복으로 적용 할 수 있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터키산 타트체리로 제조된 당사의 타트체리주스는 맛과 품질을 균등하게 유지하기 위해 싱글오리진(단일원산지만)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며 “과일의 씨앗과 줄기를 뺀 과육을 NFC착즙 공법으로 착즙하는 방식으로 제조되고 제조 중 두 달에 한번씩 이물검사를 필수적으로 진행하며 검사를 통해 농약 불검출 검사를 받은 과일만을 착즙한다”고 설명했다.

착즙된 쥬스는 유리병 용기에 담기기에 배송 중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에어셀 안전 포장을 완료한 후 발송된다.

금번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트체리나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