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프미마이홈 "행복한 내 집마련,신축빌라분양 허위매물의 주의사항"
헬프미마이홈 "행복한 내 집마련,신축빌라분양 허위매물의 주의사항"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2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헬프미마이홈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과거에 지어졌던 빌라는 환금성이 낮으며 엘리베이터, CCTV가 없고 협소한 주차공간으로 불편한 주거 환경이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최근 신축빌라는 넓은주차공간과 복층빌라 높은 층고 개방감이 우수하고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나 양육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에 있는 신축빌라를 선호 하는 젊은 세대들이 많이 생기고 있다고 알려졌다.

다만 거래량이 급증함에 따라 더욱더 다양한 매물들이 공급되고 있고 주거품질은 끝을 모르고 높아져 가고 있다, 그러다보니 일부 수요자들은 신축빌라 중개수수료를 아끼고자 중개인을 이용하지 않았다가 피해를 입는 사례들도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어 매매에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헬프미마이홈’관계자는 “신축빌라 시장이 과열됨에 따라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은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로 수요자에게 피해를 입히고 있다”라며 “허위매물은 분양가나 사실과 다른 정보를 기재하여 빌라 전세 및 신축빌라매매 희망자의 방문을 유도하는 수법을 말한다.”며 “ 계약 전, 건축물대장을 확인해 자신이 매매나 전세매물을 확인해 불법건축물 유무를 확인해야한다.” 이와같이 기본적이 주의사항을 수요자들은 모르는 경우가 많다고 설명했다.

헬프미마이홈 관계자는 “수요자들이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현장검증을 거친 '헬프미마이홈'은 추천 매물 정보를 정직하게 공개해 '우리가족이 함께할 우리집 마련'을 꿈꾸는 실수요자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밝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헬프미마이홈 관계자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간편하게 원하는 매물을 찾을 수 있다록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내게 맞는 테마별 추천 매물을 통해 제공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당일신청 신축빌라 투어서비스도 제공하고있다고 한다.

인천 경기권의 전용면적 42.24㎡~80.52㎡'를 기준점으로 '헬프미마이홈'에서 시세정보 통계에 따르면 인천 신축빌라 분양가 1억2천~2억9천,부천 신축빌라 분양가 1억9천~3억9천,일산 신축빌라분양 1억4천~3억9천에 거래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