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쇼핑 입점을 쉽고 간편하게" 스토리업 무료 입점 서비스
"모바일쇼핑 입점을 쉽고 간편하게" 스토리업 무료 입점 서비스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2 16:2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스토리업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휴대폰을 통한 쇼핑을 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과거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구매를 했다면, 지금은 모바일로도 편한 쇼핑공간에서 손쉽게 구입하려고 하는 소비자의 니즈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에게 익숙한 11번가, g마켓, 쿠팡 외에도 많은 혜택과 한정수량으로 한시적으로 하는 이벤트가 계속 늘어남에 따라, 모바일쇼핑의 매출도 같이 늘고 있는 것이다.

주식회사 스토리업은 이런 시장환경에 변화에 맞춰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토리업은 3년전부터 많은 브랜드제품을 시장에 입점을 돕고 판매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사에서는 모든 쇼핑몰에 입점 판매를 진행하기 어렵다. 

다양한 주문양식, 복잡한 정산구조, 배송마감시간, 패널티 등 고려해야 할 부분이 너무 많은 것이 현재 시장의 구조이다.

온라인 쇼핑몰만 생각한다면 이부분을 다양한 회사들이 이미 서비스를 하고 있다. 사방넷, 고도몰, 카페24 등이 온라인을 대표하는 서비스들이다.

사진: 스토리업

아직 국내에는 모바일APP, 쇼핑APP 등에는 입점을 대행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가 없다. 

이부분을 해소하기 위한 서비스가 스토리업의 무료 입점 대행 서비스이다.

무료 입점대행 서비스는 제품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나 브랜드회사가 판매의뢰 신청서를 작성하면 2주안에 빠르게 입점/판매를 진행해 주는 서비스이다.

2주동안은 모바일환경에 적합한 이미지 편집 기획, 주문서 통합, CS케어 준비 등 판매 전 사전준비를 하는 기간이며 2주 뒤부터는 월2회의 빠른 정산을 통해 안전하게 판매대금을 받을 수 있다.

우리가 좋아하는 다양한 브랜드부터, 잘 몰랐던 기획제품의 품질 좋은 브랜드까지 다양한 입점을 도와주지만 품질이 좋지 않은 제품과 과대광고제품 등 내부에서 철저한 검수를 진행하여 통과하지 못한다면 입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제휴문의는 스토리업을 검색하여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문의 2020-10-23 16:49:57
홈페이지로신청하는건가요? 건기식도될까요?

레이다 2020-10-22 18:55:46
괜찮아보이네여 비용이들지않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