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미토 킥보드, 안전하고 세련된 유아 어린이킥보드 할인 이벤트
글로벌 브랜드 미토 킥보드, 안전하고 세련된 유아 어린이킥보드 할인 이벤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미토 킥보드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글로벌 브랜드 미토킥보드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유아 어린이 킥보드를 최대 40~60%까지 할인이벤트 진행하고 있다.

킥보드 전문 업체인 미토 킥보드는 안전을 최대한 신경쓰기 때문에, 매 회 내구성을 더욱 강화하였고, 고 대형 광폭 바퀴로 안전성을 높여 유아 어린이 킥보드, 성인용 킥보드 선두 주자로 알려져 있다.

이전에 불거진 유아킥보드 유해물질 검출 논란 와중에도 미토 어린이킥보드 전제품은 KCL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 유해물질 테스트를 통해 어린이 퀵보드에서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또한 국가통합인증인 KC인증을 받았다.  또 대한라돈안전협회에서 라돈안전공식인증을 받아, 유해물질로 부터 완벽히 안전한 킥보드이다.

미토 킹(King)은 미토킥보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최강 유아 어린이 킥보드이다. 최대하중 70kg로 KC인증을 통과하여 세계최고의 하중을 가진 어린이 퀵보드이다. 또 최대데크 크기로 아이가 안정적이게 퀵보드를 컨트롤 할 수 있으며, 데크가 넓어 가로로 두발을 올려서 주행도 가능하다. 지면과 킥보드 데크의 높이를 5cm로 높여 바닥에 장애물에도 안전하다. 킥보드 앞쪽 디자인을 기존 퀵보드보다 약 2배가량 키워 장애물 충돌 시 안전성을 높였다. 또 전체적인 디자인을 각진 설계가 아닌 부드러운 곡선 설계로 아이가 긁히거나 찍혀서 다치는 것을 방지하였다.

미토 씽(SSing)은 최고의 인기 모델로 보관 및 휴대가 용이한 접이식 어린이 킥보드로, 아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어린이 선물로 단연 인기이다. 3단 높이조절로 성장기 아이들이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다. 아이의 키나 연령에 따라 맞는 높이로 구매하면 된다.  광폭LED바퀴와 3단높이조절, 안전한 풋브레이크까지 갖춘 가성비 좋은 씽씽이다.

미토 올뉴카(Allnewcar)는 붕붕카와 킥보드로 변신 및 핸들 3단 높이조절이 가능해 걸음마를 시작한 아기부터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승용완구이다. 씽씽이와 붕붕카로 사용이 가능하다. 아기 붕붕카로 사용하면 아이의 균형감각발달에 도움이 되며, 유아 퀵보드로 변신후 아이의 운동신경발달에 도움을 준다. 손쉽게 변신이 가능하며, 아이들 기호에 맞게 헤드를 탈부착 할 수 있다. 미끄럼 방지 패드와 핸들 고정 잠금장치가 있어 핸들을 완벽 고정해 안전하게 아이가 유아 붕붕카, 어린이킥보드 모드로 탈 수 있다. 킥보드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라면 올뉴카 어린이 킥보드 추천.

미토 뉴곤(New Gon)은 인기있는 가성비가 좋은 미토 뉴곤은 고정식으로 튼튼하고 견고하다. 또 별도로 미토헤드를 주문하여 장착이 가능하다. 고정식이지만 분리가 가능하여 보관 및 휴대가 편리하다. 미토 씽과 동일한 스펙으로 고정식이라고 보면 된다.

미토 윙(Wing)은 미토킥보드에서 새로 출시됐다. 초등학교 1학년인 8살부터 성인까지 탈 수 있는 퀵보드이다. 최대하중 80kg로 아주 견고하며, 일반 초등학생 퀵보드에 비해 180mm대형 바퀴를 장착하여 방지턱 및 배수구로 부터 안전하고 승차감이 훨씬 좋다. 또 핸들을 좌우로 돌려서 방향전환을 하는 방식으로 일반 자전거와 비슷하게 섬세한 방향전환이 가능하다.  초등학생 어린이 킥보드 추천!

미토 뮤(Mu) & 미토 칸(Kan)은 초등학생 고학년부터 성인까지 꾸준히 탈 수 있는 성인 킥보드이다. 성인 킥보드, 어른용 퀵보드 뮤&칸은 청소년 킥보드, 성인 킥보드로 초등 킥보드로도 사용할 수 있다. 더블 서스펜션은 충격을 완화하며 핸드 브레이크와 풋 브레이크가 모두 있어 제동이 우수하다. 200mm PU 바퀴 장착으로 장애물 및 턱 충돌 시에도 안정감 있는 주행이 가능하며, 접이식으로 만들어져 휴대하거나 보관할 때 간편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