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쎄, 10/31 신상품 패브릭소파 그리드 1+3인 단하루 15% 할인 진행
디바쎄, 10/31 신상품 패브릭소파 그리드 1+3인 단하루 15% 할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디바쎄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디바쎄에서 사용되는 기능성패브릭원단은 이스라엘에 소재하고 있는 플록텍스 글로벌 기업에서 독점 공식 수입원을 통해 수입된 정품 기능성 임팔라 원단으로 국내 공장에서 직접 재단해서 패브릭소파, 아쿠아클린쇼파를 제작하고 있다.

세계에서 탑 클래스로 인정받은 소재로 다른 기능성 패브릭과 비교해봐도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물만으로 오염 관리가 가능한 클린 패브릭이다. 프리미엄급 외장재와 함께 내장재도 35kg 통스펀지, 이태리밴드 사용, 친환경접착제 등으로 꺼짐 현상이 적은 탄탄한 좌방석으로 포근한 쿠션감을 선사한다.

소파의 색상도 무려 4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국내에서 찾아볼 수 없는 유럽 특유의 파스텔톤 색감과 포인트 있는 색감으로 가구 인테리어로 효과적이다.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은 취향에 맞춰 컬러, 원단, 사이즈 등 변경하여 주문제작 할 수 있다.

유기화합물이 없는 친환경 신소재와 기술력으로 제작된 다양한 기능성 소파를 꾸준히 선보이는 디바쎄는 10/31까지 온라인을 통해 기능성 프리미엄 패브릭소파를 10%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파를 판매하고 있다. 더불어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용인 직영점외에도 구미, 양산 직영점에서 10월 31일 단하루 패브릭소파 그리드 15% 할인 진행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어정가구단지 인근 여주아이파크, 광명에코자이위브, 평택고덕어울림스퀘어, 그랑시티자이2차, 래미안리더스원, 힐스테이트클래시안 신혼가구, 입주가구 장만을 준비중인 소비자들을 위한 추가 할인 혜택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이들의 발길이 예상된다.

각 직영점에서는 매장 직원과 1:1 가구 컨설팅을 통해 소파추천, 쇼파관리법 안내 등 구매하는 제품에 대한 필요한 정보를 꼼꼼히 상담 받아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