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미용실 바른머리' 가을맞이 염색, 크리닉 이벤트 진행
'송도미용실 바른머리' 가을맞이 염색, 크리닉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2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바른머리
사진 : 바른머리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바른머리 송도점은 10월 이벤트로 클리닉 50% 할인, 모발 클리닉과 두피 클리닉 같이 모발 건강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하게 되면서부터 메이크업보다도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어 분위기를 전환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간단하게 기분 전환을 하고 싶을 경우에는 가벼운 염색이나 펌을 해주는 것만으로도 스타일이 크게 달라 보인다.

그러나 헤어스타일의 변화가 잦아지기 시작한 요즘, 무리한 헤어스타일 변화는 모발 손상이나 건조함을 초래하기 쉽다.

모발 손상이 심각할 경우 윤기가 사라져 머리카락이 힘없이 끊어지는 것은 물론이고 비듬이나 지루성 두피염 같은 트러블을 일으켜 탈모로 이어지기도 하기 때문에 관리가 가능한 전문 미용실을 찾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사진 : 바른머리

연수구 센트럴로에 위치한 바른머리 송도점은 지난 4월 5일에 오픈한 미용실로, 깔끔하고 넓고 카페같은 인테리어를 보여준다.

최근에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자체 소독을 진행하고, 마스크를 착용하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어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미용실로 알려져 있다.

바른머리 송도점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 직장인은 물론 주부, 학생들도 편안한 시간에 방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전문 헤어 디자이너의 맞춤 헤어 컨설팅과 합리적인 가격대는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이기도 하다. 덕분에 한 번 방문했던 고객이 재방문하는 등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미용실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직하고 투명한 가격 정책을 시행하겠다. 고객님과의 충분한 상담 뒤 가격을 안내하고, 스타일링을 시작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