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샬랑 드 파리 '논문, 특허, 임상' 3중으로 입증된 브랜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샬랑 드 파리 '논문, 특허, 임상' 3중으로 입증된 브랜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샬랑 드 파리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샬랑 드 파리는 현대인들의 피부 고민을 세부적으로 나누고, 과학적이고 입체적인 독자 솔루션을 제안하여 이를 해결 해 주는 프리미엄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유명하다.

샬랑 드 파리는 독자적인 피부 과학 연구소에서 수 많은 연구진들의 꾸준한 연구를 통해 각 솔루션을 개발하며, 3단계의 체계적인 매커니즘을 통해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에 대해 접근한다.

샬랑 드 파리 제품에 사용되는 성분은 SCI급 논문에 등재 된 성분이거나 특허를 획득한 성분들로 구성 되어 있으며, 제품을 출시 하기 전 실제로 효과가 나타나는지 검증하기 위하여, 마치 의약품과 같이 객관적으로 임상테스트를 진행하여, 그 효능 및 효과가 검증 되었을 때 비로소 제품을 출시 한다. 

또한 이에 그치지 않고 피부의 문제를 해결하는 제품 속 독자 성분들을 따로 모아 대한민국 특허청에 특허를 출원, 지난 9월 최종적으로 특허를 취득하였다.

샬랑 드 파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논문, 특허, 임상' 등과 같은 객관적인 자료를 통해 검증된 제품을 기획하고 출시해 많은 고객들에게 실제로 효능, 효과가 큰 제품.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다가가겠다.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 받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대한민국 소비자에게도 인정받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