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가구단지 신규아파트 입주고객 디바쎄 아쿠아클린소파 구매 시 혜택 제공 및 온라인 특가 할인 진행
김해가구단지 신규아파트 입주고객 디바쎄 아쿠아클린소파 구매 시 혜택 제공 및 온라인 특가 할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디바쎄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부산광안자이, 이편한세상 창원파크센트럴 입주민을 비롯한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아늑한 공간의 홈 스타일링 연출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더해줄 기능성 패브릭소파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아쿠아클린소파 등의 신소재 패브릭으로 제작된 기능성소파들은 물로 오염을 쉽게 지울 수 있는 기능과 강한 생활방수, 방오 등으로 기존 패브릭이 가지고 있던 단점을 보완하고 용이한 소파 관리 및 사계절 내내 쾌적한 거실 환경을 조성해주는 가구로 인기가 높다.

아쿠아클린소파 전문 디바쎄소파에 사용되는 소재는 전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프리미엄 고급원단으로 유럽 정품 ECO-신소재 패브릭이다.

이는 친환경 안전 기준을 통과한 패브릭으로 진드기와 같은 균의 서식을 방지하면서 탁월한 향균 기능과 PFC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이지클린, 발수 등의 편의 기능성을 갖췄다.

뛰어난 발수 처리와 깨끗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패브릭소파로 아토피, 천식, 비염 등의 피부 및 호흡기 질환을 가진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바쎄 소파는 흔하지않은 유럽 감성의 소파 컬러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미지 = 디바쎄 제공

42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거실 공간을 화사하게 연출 가능하며 하이퀄리티 원단으로 몸에 닿는 순간 부드러운 느낌을 주어 보다 더 편안한 휴식공간을 선사한다.

디바쎄는 임팔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최고급 패브릭소재 2종류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소파의 컬러, 사이즈, 형태를 선택 후 변경하여 주문제작 할 수 있게 했다. 전시장에서는 고객 개개인 1:1 맞춤 가구 컨설팅 및 소파 구매부터 생산, 배송 설치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브릭 무료 샘플 신청’ 서비스를 도입하여 가정내에서도 신소재 바쎄 임팔라, 노딕 원단을 확인해볼 수 있도록 하였다.

위 브랜드의 모든 제품들은 인근 양산, 구미, 용인 직영점 및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구매 시 전상품 10% 할인 된 가격으로 10월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스마트스토어 구매 후 리뷰 작성 최대 10만원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10/20 ~ 11/2까지 그랑, 헤르네 미니코너 타임특가 15% 세일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