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가구단지 '소파279' 숙면을 위한 템퍼 매트리스 할인 행사 진행
일신가구단지 '소파279' 숙면을 위한 템퍼 매트리스 할인 행사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소파279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코로나로 인해 실내 활동이 많아지면서 최근 현대인들은 평균적으로 하루 24시간 중 약 1/3을 잠으로 보내게 된다. 때문에 침대 또는 매트리스는 현대인들의 생활에 있어 가구에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숙면에 대한 비중이 높아지면서 잠자리 환경에 대한 관심도 역시 크게 높아지고 있다. 특히 혼자 생활을 하는 1인 가구가 크게 증가하면서 메모리폼매트리스, 라텍스 매트리스, 스프링 침대 등 다양한 소재 고민을 넘어 사이즈, 안정성, 재질 등을 고민하는 소비자가 계속적으로 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소파279는 템퍼 공식판매점으로 소비자가 직접 체험한 후 자신의 체형에 맞는 모델이나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다.

소파279 관계자는 "소파나 침대와 같은 가구는 한 번 구매하면 약 5년 이상을 사용하는 데다가 교체 주기가 매우 길어 자주 바꾸기 어려우므로 반드시 체험해보고 만족스러운 제품으로 고르는 것이 좋다"며 "템퍼 매트리스는 누웠을 때 엉덩이와 허리에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고 허리가 수평으로 유지될 수 있는 적당한 탄력감과 몰딩감을 갖추고 있는 제품으로 볼 것을 권해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정품 템퍼 매트리스는 병행 제품과 비교해 템퍼층이 75% 더 높아 편안하고 안락한 수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고 품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병행 제품과 달리 정품은 모델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10년 이상의 긴 품질 보증이 제공된다"며 "정품은 커버 분리가 용이하고 세탁하기가 간편해 위생적인 매트리스 관리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소파279는 병행 수입 제품인 템퍼 페딕이 아닌 정품 템퍼매트리스만을 취급하며 여기에 네트, 슬럼버, 페르도미어, 베드보스 등 여러 수입 매트리스를 함께 비교체험할 수 있어 10월과 11월 입주를 앞두고 있는 일산자이2차, 시흥은계파크자이 등의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장만을 위해 찾는 이들이 많다.

특히, 일산점, 파주운정점, 고양화전점, 대구점 등의 소파279는 템퍼 22주년 할인 행사로 전상품 할인 행사 이외에도 템퍼 디럭스 모텔 30% 할인전을 진행하는 동시에 매트리스 구매자에게 오리지날 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템퍼코리아의 본사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 혜택과 소파279 매장 내 자체 행사가 동시에 적용돼 더 저렴한 가격대로 매트리스 구매가 가능하며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파279 전국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