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웨딩홀 패러다임 선보이는 안산호텔웨딩 ‘엠블던호텔’
새로운 웨딩홀 패러다임 선보이는 안산호텔웨딩 ‘엠블던호텔’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10.23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엠블던호텔(Embledon Hotel)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최근 스몰웨딩 및 다양한 웨딩 컨셉이 큰 인기를 끌면서 하객들에게 공식적으로 결혼식을 축하 받는 장소인 웨딩홀을 비롯하여 접근성, 교통, 음식, 분위기 등 다양한 요소를 꼼꼼히 살펴보고 고려하는 합리적인 신혼부부가 많아졌다.

이에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안산호텔웨딩 엠블던호텔(Embledon Hotel)은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호텔식 예식과 작은 규모의 프라이빗한 예식 등 차별화된 웨딩홀 컨셉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이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안산예식장 엠블던호텔은 각 홀 마다 차별화된 컨셉으로 높은 천고와 긴 버진로드를 자랑하며 생화장식을 통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하고 있다. 또한 예비 신랑, 신부를 더욱 돋보이기 위하여 최신 조명과 음향은 물론, 특수 장치까지 설비해 활용되고 있어 드라마틱한 분위기 연출로 더욱 화려하고 눈부신 웨딩을 진행 할 수 있다. 더불어 웨딩홀 이용 시간은 1시간 30분으로 여유로운 예식 진행을 통하여 한번 뿐인 추억을 여유롭게 만들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안산결혼식장 엠블던호텔은 결혼식의 주인공이 대기하는 신부대기실 또한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신부가 돋보일 수 있도록 샹들리에를 비롯한 다양한 조명과 생화 등을 배치해 화사하고 밝은 톤의 조명과 실내 장식으로 꾸며져 친구, 가족들과 추억에 남는 사진을 촬영하기에도 좋다.

또한 여유롭고 기품 넘치는 예식이 끝난 후 이용하는 연회장은 전체적으로 차분한 색감과 깔끔한 디자인의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냉동식품이나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전문 셰프가 엄선된 식재료를 활용하여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디저트 별로 직접 조리한 음식들을 제공한다.

특히 안산웨딩홀 엠블던호텔에서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시작한 이래 예식을 진행하는 예비부부의 불안함을 줄이고 안전한 결혼식을 진행하기 위하여 자외선 살균기를 곳곳에 비치하여 주기적으로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의자와 테이블을 포함하여 웨딩홀과 연회장 및 객실 등 모든 공간에 방역과 소독에 집중하고 있다. 더불어 엠블던호텔 측은 “비대면 열 체크와 손 소독제 비치 및 거리 두기 등 모든 고객들의 안전을 한층 더 신경 쓰고 있으며 예비부부는 물론 하객들까지 만족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산웨딩홀 엠블던호텔은 안산 도심 중심부에 위치했으며 지하철 4호선인 중앙역과 안산시외버스터미널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에 편리성과 접근성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총 400여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비즈니스호텔로 도심 속의 휴식처로 차별화된 디테일과 품격 준수하며 국제행사, 세미나, 워크샵 등의 명소로 널리 알려져 있다. 자세한 내용과 문의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