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 창업 전문 ‘에바돈가츠’ 배달의 민족 리뷰 이벤트 진행
돈까스 창업 전문 ‘에바돈가츠’ 배달의 민족 리뷰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10.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에바돈가츠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프리미엄급 생 돈까스를 4,8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가성비 및 가심비를 모두 잡은 것으로 유명한 돈까스 창업 브랜드 ‘에바돈가츠’가 배달의 민족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배달의 민족에서 진행되는 리뷰 이벤트는 ‘에바돈가츠’가 2020년 하반기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각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진행하는 매스 마케팅의 하나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배달의 민족 어플을 이용해서 ‘에바돈가츠’ 돈가스 메뉴 및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주문 후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문 금액에 따라 음료 및 쫄면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돈까스 창업 브랜드 ‘에바돈가츠’는 올 하반기부터 동 시간대 청취율 1위를 기록하는 SBS 라디오 프로그램 ‘컬투쇼’ 협찬 광고와 온라인 마케팅을 비롯해 돈까스 업계 최초로 TV CF를 방영할 계획을 수립하는 등 공격적인 고객 접점 마케팅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에바돈가츠’ 관계자는 “코로나 19 이후 배달이나 포장을 이용해서 외식 메뉴를 즐기는 것이 일상이 되었다. 그만큼 배달 매출이 각 가맹점의 매출의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만큼 이번 배달의 민족 이벤트를 통해서 각 가맹점의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기대감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돈까스 창업 브랜드 ‘에바돈가츠’의 창업 안내 및 메뉴 등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